💗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공부 강해

우리는 어떻게 열매를 맺습니까?

David Taeseong Lee 2016. 2. 12. 19:01
반응형

♥ 우리는 어떻게 열매를 맺습니까? 

 

★ 일단 씨를 뿌려야 합니다.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들은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시126:5). 


복음의 씨를 뿌리지 않으면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부지런히 복음을 증거해야 합니다. 성도들은 부지런히 성경을 읽을 때 믿음이 자랍니다 (롬10:17). 


[롬 10:17] 그런즉 이와 같이 믿음은 들음에 의해 오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 오느니라.

 

뿌리지 않고 거둘 수는 없습니다. 양도 중요하고, 무엇을 뿌리는 지도 중요합니다. 


[오직 내가 말하려는 바는 곧 인색하게 뿌리는 자는 또한 인색하게 거둘 것이요, 후하게 뿌리는 자는 또한 후하게 거두리라 하는 것이라.] (고후9:6). 


[자기 육신을 위하여 심는 자는 육신으로부터 썩는 것을 거두되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존하는 생명을 거두리라.] (갈6:8). 

 

★ 이것저것 앞 뒤 재보는 사람들은 씨를 뿌리지 못합니다. 


[바람을 살피는 자는 씨를 뿌리지 못할 것이요, 구름들을 주목하는 자는 거두지 못하리로다.] (전11:4). 


전도를 해도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핑계 거리만 찾기 때문에 말씀을 전하지 못합니다. 어떤 씨는 봄에 뿌리고 어떤 씨는 가을에 뿌립니다. 밀과 보리는 추운 겨울을 나면서 봄에 열매를 맺습니다. 


★ 하지만 복음의 말씀 씨앗은 때가 필요 없습니다. 


[너는 말씀을 선포하라. 때에 맞든지 맞지 아니하든지 항상 예비하라. 모든 오래 참음과 교리로 책망하고 꾸짖고 권면하라.] (딤후4:2). 


[in season, out of season - 제 철이란 것이 없다].

 

 

 

 

 

 

 


 

pastor, Peter Yoon

 




♥ 카카오톡 상담문의 ☞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