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16장3절 (Proverbs 잠16:3) 너의 일들을 주께 맡기라

David Taeseong Lee 2020. 9. 1. 08:30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잠언163(Proverbs 16:3) 너의 일들을 주께 맡기라

💗 진리의성경(TheHolyBible.cf)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16:3, KJV] Commit thy works unto the LORD, and thy thoughts shall be established.

[잠언 16:3, KJV_REX] 너의 일들을 {}께 완전히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생각하는 것들이 반드시 굳게 세워질 것이니라.

[
16:3, 킹흠정] 네 일들을 {}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생각하는 것들이 굳게 세워지리라.

[
16:3, 개역]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사람들을 신뢰하며 맡기거나 자기 생각과 계획을 신뢰하며 맡기는 것은 스스로 속이는 것이며 어리석은 짓입니다. (118:8-9, 29:15)

[
118:8-9] {}를 신뢰함이 사람을 신뢰함보다 나으며 {}를 신뢰함이 통치자들을 신뢰함보다 낫도다.

[
29:15] 자기 계획을 {}께 깊이 숨기려 하는 자들에게 화가 있을지어다! 그들의 일들은 어둠 속에 있은즉 그들이 이르기를, 누가 우리를 보랴? 누가 우리를 알랴? 하나니

사람이나 자신의 생각과 계획에 맡기는 것은 결과가 실망과 저주뿐이기 때문입니다. (17:5)

[
17:5] ¶ {}가 이같이 말하노라. 사람을 신뢰하며 육체를 자기 무기로 삼고 마음이 {}로부터 떠난 사람은 저주를 받으리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음과 음행과 욕심과 탐욕에 자신을 맡기는(commit)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20:14, 고전10:8, 2:22)

[
고전 10:8] 그들 중의 어떤 자들이 음행하다가 하루에 이만 삼천 명이 쓰러졌으니 우리는 그들과 같이 음행하지 말자.

[
2:22] 사람이 간음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네가 간음하느냐? 우상들을 몹시 싫어하는 네가 신전 물건을 몰래 취하느냐?

누구든지 죄에게 맡기는 자(Whosoever committeth sin)는 죄의 종이 되어버립니다. (8:34)

[
8:34]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죄를 짓는 자는 죄의 종이니라.

예수님께서는 자신을 사람들에게 맡기지 아니하셨습니다. 모든 사람이 헛되고 헛된 거짓말쟁이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2:24, 3:4)

[
2:24] 예수님께서는 자신을 그들에게 맡기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그분께서 모든 사람을 아셨기 때문이요,

[
3:4] 결코 그럴 수 없느니라. 참으로 [하나님]은 진실하시되 사람은 다 거짓말쟁이라 할지어다. 이것은 기록된바, 이로써 주께서 주의 말씀하신 것에서 의롭게 되시고 판단 받으실 때에 이기시리이다, 함과 같으니라.

예수님께서는 모든 것을 아버지께 맡기셨고 나는 아무것도 스스로 할 수 없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5:19,30)

[
5:19] 그때에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응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들]은 자기가 [아버지]께서 하시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스스로 할 수 없느니라. 그분께서 무슨 일들을 하시든지 이것들을 [아들]도 그와 같이 하느니라.

하나님의 생각과 계획은 옳고 영원하며 모든 세대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33:11)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분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에 이르리로다.

하나님의 생각과 계획을 믿는 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특혜가 주어집니다.

[
삼하 22:2-3] 그가 이르되, {}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의 구출자시요,  내가 신뢰할 나의 반석이 되시는 [하나님]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로다. 주께서 나를 폭력에서 구원하시나이다.

 

모든 일들을 {}께 맡기고 자유와 평안과 쉼을 마음껏 누리는 행복한 형제 자매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http://theholybible.cf
네이버밴드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1상담 https://pf.kakao.com/_SxhWgxd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