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교회에 대한 묵상

David Taeseong Lee 2020. 9. 16. 08:30
반응형



교회에 대한 묵상


코로나와
백신, 전세계 체제 통합, 종교 통합 요즘의 세상 현황을 보면 정말 주님이 오실 때가 멀지 않았음을 느낍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교회 모임을 못하게 되고 온라인 예배 등으로 대체를 하다 보니, 많은 형제 자매님들이 이제서야 예배와 교회 모임의 중요성을 깨닫고 영적 기근에 대해 힘들다고 호소하고 계십니다. 매주 모일때는 이런 귀한 것을 모르다가 통제를 가하고 모이게 되니 많은 분들이 영적 침체에 빠져 힘들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이 빨리 정리되어 자유롭게 모이고 경배 드릴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원 받은 성도 자체가 교회이며, 이를 신약 교회라고 하고, 성도들의 모임 자체인 지역교회나 교제 모임 등을 교회라고 합니다. 예배를 드리는 장소나 건물은 교회가 아니며 집회 장소나 예배당 정도로 부르시면 됩니다. 구원 받은 성도 안에 성령님께서 내주하시어 우리의 몸이 주께서 직접 거하시는 성전 입니다. 구원 받은 성도들은 모두가 하나님의 아들들이요 제사장으로써 직접 하나님께 기도 드리고 경배 드리며 나아갈 있습니다.

 

1, 하나님의 피 값으사신 교회

  

사도행전 20:28

¶ 그러므로 너희 자신과 온 양 떼에게 주의를 기울이라. [성령님]께서 너희를 그들의 감독자로 삼으사 [하나님]의 교회 곧 그분께서 자신의 피로 사신 교회를 먹이게 하셨느니라.

*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 위에서 흘리신 피는 바로 하나님의 거룩한 피이며, 죄를 완전히 제거하고 없앨 있는 것은 유일하게 하나님의 뿐입니다.

 

 

2, 교회는 주님의 몸 입니다.

 

에베소서 1:23

교회는 그분의 몸이니 곧 모든 것 안에서 모든 것을 충만하게 하시는 분의 충만이니라.

주님은
교회의 머리이시며, 구원 받은 성도들은 주님의 몸입니다. 몸은 머리의 지배와 영향을 받습니다.

 

 

3, 교회는 살아 역사하는 진리의 기둥과 터전 입니다.

  

디모데전서 3:15

그러나 내가 오랫동안 지체하면 네가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처신해야 할지 네가 알게 하려 하노니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니라.


*이집은 성도들의 몸으로 살아 계신 하나님 성령님이 거하시는 장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진리의 집으로 세워지는 집터이며, 주춧돌이 세워지는 기둥입니다.
 

 

4, 교회는 성령님께서 말씀을 선포하는 장소 이기도 니다.

 

요한계시록 2:7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들에 말씀하시는 것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자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 한가운데 있는 생명나무에서 나는 것을 주어 먹게 하리라.

 

 

PS

 

 

골로새서 1:24

나는 이제 너희를 위해 내가 고난당하는 것을 기뻐하고 그리스도의 고난들 뒤에 있는 것을 그분의 몸 곧 교회를 위해 내 육체 안에 채우노라.

 

 

골로새서 1:25

내가 교회의 사역자가 된 것은 너희를 위해 내게 주신 [하나님]의 경륜에 따라 [하나님]의 말씀을 성취하려 함이니라.

 

머리이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theholybible.cf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pf.kakao.com/_SxhWgxd

♥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