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8장7절 (Proverbs 잠8:7) 진리를 말하는 입.

David Taeseong Lee 2020. 11. 23. 08:30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잠언87(Proverbs 8:7) 진리를 말하는 입.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8:7, KJV] For my mouth shall speak truth; and wickedness is an abomination to my lips.

[잠언 8:7, KJV_REX] 왜냐하면 내 입이 반드시 진리를 말할 것이며, 그리고 사악함은 내 입술에 가증한 것이기 때문이니라.

[ 8:7, 킹흠정] 내 입이 진리를 말하리니 사악함은 내 입술에 가증한 것이로다.

[ 8:7, 개역] 내 입은 진리를 말하며 내 입술은 악을 미워하느니라

 

★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들은 의로움 가운데 있으며, 비뚤어지거나 뒤틀린 것이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순수하고 완전 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명령대로 즉시 실행 할 마음밭을 가지고 하나님 앞에 서 있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은 너무도 확고하고 명백 합니다. (8:9)

[
8:9] 깨닫는 자에게는 그것들이 다 명백하며 지식을 얻는 자들에게는 올바르도다.


★ 예수님께서 영 안에서 기뻐하시며 감사하신 유일한 것은 지혜롭고 분별 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신 것이었습니다. 그 대신 아기들에게는 모두 드러내셨음을 감사하셨습니다. 또한 이것은 하늘과 땅의 [] 되시는 [아버지]께서 보시기에 매우 좋았다고 하셨습니다. (10:21)

 

[ 10:21] ¶ 그 시각에 예수님께서 영 안에서 기뻐하시며 이르시되, 오 하늘과 땅의 [] 되시는 [아버지], 아버지께서 이것들을 지혜롭고 분별 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시고 아기들에게는 드러내셨음을 감사하나이다. 과연 그러하옵나이다. [아버지], 그것이 아버지 보시기에 매우 좋았나이다.


지위(degree)를 자랑하며 지혜롭고 분별 있는척 하는 정치인들이나 박사, 또는 교수들에게 성경은 난해하고 어려운 책입니다. (29:10)

[
29:10] {}께서 깊이 잠들게 하는 영을 너희에게 부어 주사 너희 눈을 닫으셨으며 그분께서 대언자들과 너희의 치리자들과 선견자들을 덮으셨느니라.

이는 자신이 판 구덩이에 스스로 빠지고 자신이 놓은 올무에 스스로 걸리게 하는 살아있는 책이기 때문입니다.  (18:5-10, 11:9, 4:12-13)

[
11:9-10] 또 다윗이 이르되, 그들의 밥상이 그들에게 올무와 함정과 걸림돌과 보응이 되게 하시고 그들의 눈이 어두워져서 그들이 보지 못하게 하시며 그들의 등이 항상 굽게 하소서, 하느니라.

[ 4:12-13]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권능이 있으며 양날 달린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둘로 나누기까지 하고 또 마음의 생각과 의도를 분별하는 분이시니 그분의 눈앞에서 드러나지 아니하는 창조물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우리와 상관하시는 그분의 눈에 벌거벗은 채 드러나 있느니라.


★ 세상의 지식이나 머리로 아는 지혜들, 그리고 세상의 학위와 지위들은 주 앞에서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 62:9] 참으로 지위(degree)가 낮은 자들은 헛되며 지위(degree)가 높은 자들은 거짓되니 저울에 달면 그들을 다 더해도 허무보다 가볍도다.

 


지위 (degree)를 내세우며 명백한 하나님의 말씀에 더 하고 빼고 바꾸는 것을 직업으로 하는 신학자들이나 박사, 목사들보다 아기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더 명백하게 드러내 주십니다. (10:21)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 모두 하나님께서 보존하신 거짓 없는 하나님의 말씀 앞에 아기들(babes)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분 앞에서 말씀 앞에서


아멘~!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vona.co.kr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