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6장15절 (Proverbs 잠6:15) 죄인들에게 닥쳐 오는 재앙

David Taeseong Lee 2021. 1. 20. 08:50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잠언615(Proverbs 6:15죄인들에게 닥쳐 오는 재앙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6:15, KJV] Therefore shall his calamity come suddenly; suddenly shall he be broken without remedy

[
잠언 6:15, KJV_REX] 그러므로 그의 재앙(calamity)이 반드시 갑자기 올 것이니, 그를 구제할 길도 없이 반드시 갑자기 멸망하리라.

[ 6:15, 킹흠정] 그러므로 그의 재앙이 갑자기 임하리니 그가 구할 길도 없이 갑자기 패망하리라.

[
6:15, 개역] 그러므로 갑자기 닥쳐오는 재앙을 만나, 순식간에 망하고, 회복되지 못한다.


말세라고 하면서 사람들은 스스로 멸망의 길로 가며 재앙(calamity)을 불러들이고 있습니다. 온 세상이 진리를 대적하며, 하나님이 없다하고, 또한 비뚤어진 입으로 하나님을 조롱하고 눈으로 죄를 짓고 손가락으로 악을 만들고 발로 죄악을 향해 달려갑니다. (6:12-14)

[
6:12-14] ¶ 품행이 나쁜 자 곧 사악한 자는 비뚤어진 입을 가지고 걸어 다니며 눈으로 눈짓을 하고 발로 말을 하며 손가락으로 가르치나니 그는 자기 마음속에 비뚤어진 것을 품으며 계속해서 해악을 꾀하고 불화를 뿌리느니라.

★ 그리고 선보다 악을 더 사랑하고 거짓말하는 것을 본인이 인식도 못한체 자기 자신까지 속이면서 거짓을 더욱 사랑합니다. (52:3-4)

[
52:3] 네가 선보다 악을 더 사랑하며 의를 말하기보다 거짓말하기를 더욱 사랑하는도다. 셀라.

[
52:4] 오 속이는 혀여, 네가 사람을 삼키는 모든 말을 사랑하나니

★ 그들은 하나님께서 선을 베풀고 외치고 손을 내밀어도, 하나님의 권고와 책망을 전혀 듣지도 않고 원하지 않습니다. (1:24-25)

[
1:24-25] ¶ 내가 불렀으나 너희가 거절하였도다. 내가 내 손을 내밀었으나 아무도 중시하지 아니하였으며 도리어 너희가 내 모든 권고를 무시하고 내 책망을 전혀 원치 아니하였은즉

엘리트들과 교황, 그리고 세상의 치리자들은 계속해서 죄악을 범하고, 전쟁과 불화를 뿌리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결과를 가져 올까요?

하나님을 자기 힘으로 삼지 않고 자신의 많은 재물을 신뢰하며 자신의 높아짐과 사악함과 권력을 탐하는 그자, 곧 온 세상을 속이는 자에게 재앙의 날(day of calamity)은 지체하지 않습니다. (32:35, 10:37)

[
32:35] 원수 갚는 일과 보복하는 일은 내게 속하였으니 그들의 발이 정한 때에 미끄러지리라. 그들의 재앙의 날이 가까우므로 그들에게 닥칠 일들이 속히 일어나리라.

[
10:37] 조금만 있으면 오실 분께서 오실 것이요 지체하지 아니하시리라.

온 세상과 교회들이 죄들 가운데 빠질지라도, 지각이 있고 양심이 있는 지혜로운 사람이라면 재앙의 날(day of calamity)이 이르기 전에 안전한 피난처로 피할 것입니다. (6:18, 삼하22:3, 46:1,7,11)

[
6:18] 이것은 우리 앞에 놓인 소망을 붙잡으려고 피난처로 도피한 우리가 [하나님]께서 거짓말하실 수 없는 두 가지 불변하는 것으로 말미암아 확고한 안위를 얻게 하려 하심이라.

[
삼하 22:3] 내가 신뢰할 나의 반석이 되시는 [하나님]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로다. 주께서 나를 폭력에서 구원하시나이다.

[
46:1] (고라의 아들들을 위해 악장에게 주어 알라못에 맞추게 한 노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참으로 고난 중에 즉시 만날 도움이시라.

오늘도 안전한 피난처에서 즐거움과 평안과 자유를 마음껏 누리는 형제 자매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vona.co.kr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