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칼럼

성경말씀칼럼 - 에스더가 하만의 음모를 고발함

David Taeseong Lee 2021. 3. 25. 11:55
반응형

에스더가 하만의 음모를 고발함

 

( 7:5-6) 이에 아하수에로 왕이 왕비 에스더에게 응답하여 이르되, 감히 마음속으로 이와 같이 하려고 한 자가 누구며 그가 어디 있느냐? 하니 에스더가 이르되, 그 대적과 원수는 이 악한 하만이니이다, 하매 그때에 하만이 왕과 왕비 앞에서 두려워하니라.

 

아하수에로 왕은 에스더의 말을 듣고, 누가 자기 왕비와 왕비의 민족을 해치려고 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에스더는 왕 앞에서 그 모든 음모를 꾸민 대적과 원수는 하만이라는 것을 밝혔습니다.

 

하만은 왕 앞에서 하나님의 백성을 고소했습니다. 그는 유대인들의 법이 다른 백성들의 법들과 다르며 그들이 왕의 법들을 지키지 않으므로 그들을 용납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왕의 이름으로 조서를 만들어 유대인들을 말살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 3:8) 하만이 아하수에로 왕에게 아뢰되, 어떤 한 백성이 왕의 왕국의 모든 지방에서 백성들 가운데 널리 흩어져서 퍼져 있는데 그들의 법들은 모든 백성들의 법들과 다르며 또한 그들이 왕의 법들을 지키지 아니하므로 그들을 용납하는 것이 왕에게 유익이 되지 아니하니이다.

 

하만이 했던 것처럼 마귀는 하나님의 백성을 대적합니다. 마귀는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여 복음의 밝은 빛이 사람들에게 비치지 못하게 합니다. 마귀는 사람들이 죄를 짓도록 유혹하고 넘어뜨리려고 합니다. 마귀는 우리를 정죄하고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모든 죄를 용서받은 사실을 믿지 못하게 합니다.

 

마귀는 하나님 앞에서 욥을 정죄했습니다. 그는 밤낮으로 성도들을 대적하여 고소하는 자입니다.

 

( 1:11) 그러나 이제 주의 손을 내미사 그의 모든 소유에 대소서. 그리하시면 그가 주의 얼굴 앞에서 주를 저주하리이다, 하매

 

( 12:10) ... 우리 형제들을 고소하는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으로 그들을 고소하던 자가 쫓겨났도다.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대속의 피를 믿는 우리를 의롭다고 인정하셨습니다. 재판장이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의롭다 하시고, 우리 죄의 대가를 대신 지불하신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중보하시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우리를 정죄할 수 없습니다.

 

( 8:33-34) 누가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자들을 무슨 일로 고소하리요? 의롭다 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니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신 분은 그리스도시요, 참으로 다시 일어나신 분도 그리스도시니 그분께서는 바로 하나님의 오른편에 계시며 또한 우리를 위해 중보하시느니라.

 

아하수에로 왕이 대적의 음모로부터 자기 아내를 지킨 것처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마귀의 정죄로부터 자기 신부를 지키십니다.

 

 

 

 

 

 

Pastor. Moonsoo Kim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https://vona.co.kr

네이버밴드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ona.co.kr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1상담 https://open.kakao.com/o/sIuM6ryc

이메일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