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승리는 어떻게 오는가?

David Taeseong Lee 2016. 2. 25. 17:00
반응형

♥ 승리는 어떻게 오는가?

 

승리는 내가 원하고 갈구해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 1. 믿음이 하나님의 말씀을 들음에서 오듯이 (롬10:17) 


[롬 10:17] 그런즉 이와 같이 믿음은 들음에 의해 오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 오느니라.


승리는 진리의 말씀을 통해 주님을 믿을 때 옵니다 (요일5:4-5). 


[요일 5:4-5]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난 것은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곧 우리의 믿음이니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누가 세상을 이기는 자냐?

 

 

★ 2. 하나님은 오직 승리자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우리에게 승리를 주십니다. 우리가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고전15:57). 

 

승리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안에 거하고, 우리가 그분 안에 거할 때 자연스럽게 승리를 경험하게 됩니다. 

 

 

★ 3. 하나님은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게 하십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안에 거할 때 주님은 자신을 빛으로 향기로 열매도 드러내십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게 하시고 우리로 하여금 모든 곳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풍기게 하시는 하나님께 이제 감사하노라.] (고후2:14). 


 

★ 4. 승리는 승리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을 때 옵니다. 

 

[이는 무엇이든지 하나님에게서 난 것이 세상을 이기기 때문이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곧 우리의 믿음이니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냐?] (요일5:4-5). 


이 외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pastor, Peter Yoon



♥ 카카오톡 상담문의 ☞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