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 말씀 묵상 -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에 대하여 [1부]

David Taeseong Lee 2023. 7. 25. 20:21
반응형

💖성경 말씀 묵상 -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에 대하여 [1부]


● 1)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하늘은 그분의 존재가 있는 곳으로, 땅은 권위 아래 두신 곳으로, 권위와 질서 아래 창조하셨습니다

[Genesis 1:1, KJV] In the beginning God created the heaven and the earth.
[창세기 1:1, KJV_REX] ⓐ그 시작 안에서, [하나님]께서 하늘과 그리고 땅을 창조하셨도다.  
 ⓐ그 시작부터 지금까지 계속되며, 미래의 마지막 끝마침이신 분, 곧 하나님의 집의 머리이신 약속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 2)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예수그리스도 그분의 존재와 이유에 대해 계속해서 드러내십니다. 예수님으로 시작해서 예수님으로 끝마침 합니다.(알파 & 오메가)

[John 1:1, KJV] In the beginning was the Word, and the Word was with God, and the Word was God.
[요한복음 1:1, KJV_REX] ⓐ그 시작 안에서 그 [말씀]께서 계셨고, 그리고 그 [말씀]께서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며, 그리고 그 [말씀]께서 [하나님]이셨더라. / ⓐ그 시작부터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끝이신 분, 베들레헴 : 하나님의 집의 머리이신 약속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John 1:2, KJV] The same was in the beginning with God.
[요한복음 1:2, KJV_REX] 바로 그분께서 그 시작 안에서 [하나님]과 함께 계셨더라.

[John 1:3, KJV] All things were made by him; and without him was not any thing made that was made.
[요한복음 1:3, KJV_REX] 모든 것들이 그분에 의해서 만들어졌으며, 그리고 만들어진 것들 중에 그분 없이는 어느 것도 만들어지지 않았더라.


● 3)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하나님의 경륜과 역사와 세계관을 드러내십니다.

[욥 26:3-6] 너는 아무 지혜 없는 자에게 어떻게 조언하였느냐? 또 너는 상황을 있는 그대로 어떻게 아주 많이 공개하였느냐? 너는 누구에게 말들을 발설하였느냐? 또 누구의 영이 너에게서 나왔느냐? 죽은 것들은 물들 아래에서 형성되었고, 그곳의 거주 자들도 그러하도다. 지옥은 그분 앞에서 벌거벗겨지고 멸망은 아무런 덮을 것이 없도다.
 

● 4)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시어 모든것을 주관하십니다.

[요한일서 3:19-20] 그리고 이로써 우리가 진리에 속한 것을 우리가 알므로, 그러므로  우리가 그분 앞에서 우리의 마음들을 확고히 하리로다. 왜냐하면 만약 우리 마음이 우리를 정죄한다면, [하나님]께서는 우리 마음보다 크시고, 그리고 모든 것들을 아시기 때문이니라.


● 5)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그로 인해 행하신 것들이 헤아릴 수 없이 많습니다.

[시편 40:5] 오, 주 나의 하나님이여, 친히 행하신 것들, 곧 경이로운 당신의 역사들과, 우리를 향하여 친히 생각하고 계신 것들이 많나이다. 그것들은 당신께 정리하여 일일이 합계를 낼 수도 없나이다. 설령 제가 그것들에 관하여 선언하고 연설하려 한다 해도 그것들은 헤아릴 수 있는 수보다 더 많나이다.

[시편 40:6] 당신께서는 희생 제물과 제물을 갈구하신 적이 없으시니이다. 당신께서 저의 귀들을 열어 주셨나이다. 당신께서는 번제물과 속죄 제물을 요구하신 적이 없으시니이다.

[시편 40:7] 그때 제가 이같이 말씀드렸나이다. “보소서, 제가 오나이다. 저에 관한 것이 그 두루마리 책 안에 기록되어 있나이다.

[시편 40:8] 오, 나의 하나님이여, 제가 당신의 뜻을 행하기를 크게 즐거워하나이다. 진정 당신의 법은 저의 마음속에 있나이다.


PS


[시편 139:17] 오, 하나님이여, 당신의 생각들이 또한 저에게 얼마나 보배로운지요! 그것들의 완결성은 얼마나 위대한지요!
 
[시편 139:18] 가령 제가 그것들을 헤아리려 할지라도 그것들의 수가 모래보다 더 많나이다. 제가 깨어날 때면 저는 여전히 당신 곁에 있나이다.

아멘~!!!

to be continued....







Brother. David Taeseong Lee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bible.rexpia.com/1037
💖구원 바로 알기 = https://bible.rexpia.com/601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bible.rexpia.com/1116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bible.rexpia.com/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s://bible.rexpia.com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rexpia/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대1상담☞ https://open.kakao.com/o/sIuM6ryc
💖이메일 ☞bible@rexpia.com

#KJV1611 #KJV #rexpia #kingjamesbible #진리의성경 #렉스피아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성서 #생명수 #영생 #주님 #구세주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