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공부 강해

사탄과 산타클로스

David Taeseong Lee 2015. 12. 14. 17:12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대부분 예수님의 생일 인줄 알고 있는 교인들 이외 세상사람들에게 어느새인가 예수님은 없고, 그 주인공이 산타클로스라는 할아버지가 주인공이 되어 버린지 오래입니다. 이 역시 마귀의 아주 기막힌 계략 중 하나랍니다.


산타 (Santa)라는 단어에서 중간에 있는 'n'을 떼어, 맨 뒤로 붙여 보십시오. 그러면 그의 정체가 드러날 것입니다.

바로 사탄 (Satan)입니다. 산타는 사탄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
이것은 결코 놀랄 일이 아니니 이는 사탄도 자기를 빛의 천사로 가장하기 때문이라.] (고후11:14) 고 말합니다.

사탄으로서의 루시퍼의 참된 정체를 감추기 위해 글자 바꾸기를 이용합니다. 신비주의자들은 글자 바꾸기를 '속임수'라고 일컫습니다. 독자의 눈을 멀게 하는 이러한 속임수에는 아직 그들의 종교에 가입하지 않은 자들에게 언어의 참된 의미를 숨기기 위해 문자를 뒤섞는 작업도 포함됩니다. ‘이름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단지 문자에 불과하다.’고 주장하면서 교묘한 문자 전환 장치를 통해 사람들에게 비밀 교리를 확산시킵니다.

뉴에이지의 신들에는 힌두교의 브라만의 아들인 사나탄 (Sanatan)과 사나치야타 (Sanatsiyata), 그리고 흰 연꽃을 쥐고 있는 불교의 산-티시타 (San-tisita, 사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연유로 성경에 나오는 "그늘진 나무들" 은 이제 새로이 변개된 성경 역본들에서 "연꽃 식물"로 대체되었습니다. 뉴에이지 추종자들은 위의 신들의 각 명칭이 "글자 수수께끼에 숨겨져 있으며,"  "별명으로 감춰져 있고또는 이것들이 "신비주의를 목적으로 해 사용된 글자 수수께끼" 라고 말합니다.


컴 비의 보고에 따르면, 벤자민 크림, 데이비드 스팽글러 같은 뉴에이지 지도자들과 '우주적이며 승리한 교회' (Church Universal and Triumphant, 뉴에이지의 새로운 종파의 명칭)와 캘리포니아의 사난다 (Sananda), 그리고 사나트 쿠마라 (Sanat kumara) 협회가 사나트 쿠마라 (Sanat Kumara) "우리의 하나님"으로 크게 선전하고 있다고 합니다크리스마스 때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찬탈해가는 산타 (Santa)는 도대체 어떤 글자 수수께끼입니까?

주의해서 보시면 사나트 (Sanat) 산타 (Santa), 그리고 사탄 (Satan) 등은 모두 같은 글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 순서만 바뀐 것입니다. 타락한 천사의 사전을 찾아보면, 산타클로스의 본명인 "올드 닉" (Old Nick)이 타락한 천사 혹은 마귀의 명단에 들어 있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영한사전이나 영영 사전에서 Old Nick을 찾아보면, 그것이 마귀를 의미함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산타 클로스의 정확한 의미는 세상에 알려진 것과는 달리 “사탄, 악한 영”이란 의미요, 산타의 정체는 사탄이란 것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근본주의 학자들은 예수그리스도께서 가을에 지켜지는 초막절 (장막절)의 나흘째 되는 날에 태어나셨다는 데 동의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예수님의 태어나신 정확한 날을 명시하지 않아 없기 때문에, 이상의 추측이나 태어나신 날을 캐는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12 25일은 사실 바빌론 하늘 여왕의 아들의 출생을 기념하는 축제일로서, 후에 로마의 이교도들이 농신제 (農神祭, Saturnalia) 라고 불렀던 날입니다.


 

사탄, 세턴 (Saturn - 토성, 로마의 농신 이름), 사나트 (Sanat), 사나탄 (Sanatan) 사나치야타 (Sanatsiyata), -티시타 (San-tisita, 사탄)는 철자의 첨삭과 변개를 통해 이루어 낸 모두 같은 이름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순수한 말씀입니다 (잠언30:5, 삼하22:31, 시편 12:6, 18:30, 119:40, 벧전 2:2).

마귀는 말씀 (단어 - words)을 첨삭하고 변개하고 뒤틀어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혼란시킵니다.

우리는 성경 말씀을 통해 진리의 영과 오류를 구분하는 분별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 카카오톡 상담문의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