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구주의 구원 방법에 대한 묵상 [2부]

David Taeseong Lee 2019. 5. 4. 08:30
반응형



💗 구주의 구원 방법에 대한 묵상 [2]

 

(2) 그분의 부활을 통한 구원

 

[10:9] 네가 만일 네 입으로 [] 예수님을 시인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니

[
고전 15:2-4] 너희가 만일 내가 너희에게 선포한 것을 기억하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또한 그 복음으로 구원을 받았느니라. 내가 또한 받은 것을 무엇보다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그것은 곧 성경 기록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성경 기록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시고

 

[고전 15:17] 만일 [그리스도]께서 다시 살리심을 받지 않으셨다면, 너희 믿음도 헛되고, 너희가 여전히 너희 죄들 가운데 있기 때문이다.

 

[고전 15:18] 그렇게 해서 [그리스도] 안에서 잠든 자들도 또한 멸망하게 되었을 것이다.

 

[고전 15:19] 만일 우리가 이 삶을 사는 동안에만 [그리스도]안에서 소망을 갖는다면, 모든 사람들 가운데서 우리가 가장 비참한 자들일 것이다.

 

[고전 15: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어있는 자들로부터 다시 살아나셨고, 그리하여 잠든 자들 중에서 첫 열매들이 되셨다.

 

[고전 15:21] 왜냐하면 죽음이 사람에 의하여 왔으므로, 죽어있는 자들의 부활도 사람에 의하여 왔기 때문이다.

 

[고전 15:22] 왜냐하면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들이 죽는 것 같이, 바로 그처럼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들이 살아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벧전 3:21 그 일과 닮은 모형, 곧 침례가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 또한 우리를 구원한다. (이것은 육체의 더러운 것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고, 선한, [하나님]을 의식하는 의식이 [하나님]을 향하여 응답하는 응답이다)

 

 

(3) 그분의 중보 사역을 통한 구원

[7:22] [예수님]께서는 이처럼 대단하게, 더 나은 상속언약을 보증하는 보증인이 되셨다.

[7:23] 그리고 실제로 그 제사장들의 수가 많았던 것은 것은, 그들이 죽음으로 인해 제사장 직에 머무를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7:24] 그러나 이 사람께서는, 항상 머물러 계시므로, 변할 수 없는 제사장 직을 가지고 계신다.

 

[7:25] 그러므로 그분은 자신에 의하여 [하나님]께 나아오는 자들을 또한 완벽하게 구원하실 수 있다. 왜냐하면 그분께서 항상 살아 계셔서, 그들을 위해 간구 하시기 때문이다.  

 

 

(4) 구속(대속)으로 말미암은 구원

[.3:24]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 있는 대속하심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에 의하여 거저 의롭게 되었기 때문이다.

 

[1:7] 왜냐하면 우리가 그 사랑하시는 이 안에서, 그분의 풍성한 은혜에 의하여, 그분의 피에 의한 대속, 곧 죄들을 용서하는 용서를 받기 때문이다.

 

[1:14] 왜냐하면 이 [아들] 안에서 우리가 그분의 피에 의한 대속, 곧 죄들을 용서하시는 용서를 받았기 때문이다.

 

 

아멘~!!!

 

 

다음 시간에 계속해서3부로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d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말씀 보존의 원칙 그대로, 삭제와 변개된 곳 없이 완전히 보존 해주신 주의 말씀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이, 바른 말씀에 갈급한 성도님들의 영적인 목마름을 채워줄 것 입니다. 모든 것은 주님 그분의 기쁨을 위하여. Praise the LORD, Hallelujah~!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593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592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theholybible.cf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카카오톡상담 ☞ https://pf.kakao.com/_SxhWgxd
♥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KJV #KJV1611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진리 #기독교 #개역성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