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구원 자료실/복음, 구원 자료실

[성경말씀묵상] 구원의 복음에 대한 말씀 [5부] – 사람이 죄를 짓고 하나님을 떠남, 킹제임스성경

David Taeseong Lee 2019. 7. 9. 08:00
반응형



♥구원의 복음에 대한 성경 말씀 [5] – 사람이 죄를 짓고 하나님을 떠남

 

 

♥ 사람이 죄를 짓고, 창조주 하나님을 떠남.                              

 

A. 죄로 인해 하나님과의 관계가 끊어짐 (이사야 59:1~15, 모두 읽으세요)

 

말씀을 깊게 읽으시면서 죄들의 무게와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람의 어리석음을 깊게 묵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사야 1:2-3] 오 하늘들이여, 들으라. 오 땅이여, 귀를 기울이라. {}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자식들을 먹이고 키웠거늘 그들이 나를 거역하였도다. 소도 자기 주인을 알며 나귀도 자기 주인의 구유를 알건마는 이스라엘은 알지 못하며 내 백성은 깊이 생각하지 못하는도다, 하셨도다.

 

가축들은 자기 주인을 알아보며, 모든 짐승들 역시 창조주를 압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창조주를 알지 못하고, 이스라엘 뿐만 아니라 사람들 역시 하나님은 없다 하며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하고 대적합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인간은, 이 땅을 다스리는 왕으로 지음 받았고, 하나님과 직접 교제하는 존재였습니다. 하지만 죄로 인하여 하나님과의 관계가 단절되고 말았습니다.

 

 

[이사야 59:1] 보라, {}의 손이 짧아져서 구원하지 못하는 것도 아니요, 그분의 귀가 둔하여서 듣지 못하는 것도 아니라.

 

[이사야 59:2] 오직 너희 불법들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갈라놓았고 너희 죄들이 그분의 얼굴을 너희에게 숨겼으므로 그분께서 듣지 아니하시리라.

 

[이사야 59:3] 이는 너희 손이 피로, 너희 손가락이 불법으로 더러워졌기 때문이며 너희 입술이 거짓을 말하고 너희 혀가 사악한 것을 말하였기 때문이니라.

 

[이사야 59:4-5] 정의를 위해 외치는 자도 없고 진리를 위해 변호하는 자도 없으며 그들이 헛된 것을 신뢰하고 거짓을 말하며 해악을 품어 불법을 낳고 독사의 알을 까며 거미줄을 짜나니 그들의 알을 먹는 자는 죽을 것이요, 밟힌 것은 터져서 독사를 내느니라.

 

[이사야 59:6-8] 그들의 거미줄은 옷이 되지 못하고 그들이 자기 행위로 자기를 가리지 못하리니 그들의 행위는 불법의 행위이며 그들의 손에는 난폭한 행동이 있고 그들의 발은 악을 향해 달려가며 그들은 무죄한 피를 흘리는 데 빠르고 그들의 생각은 불법의 생각이니라. 황폐와 파멸이 그들의 행로들에 있으며 그들이 화평의 길을 알지 못하고 그들이 가는 곳에는 판단의 공의가 없도다. 그들이 그것들을 굽은 행로로 만들었으니 누구든지 그 안에서 가는 자는 화평을 알지 못하리로다.

 

[이사야 59:9] ¶ 그러므로 판단의 공의가 우리에게서 멀리 있으며 정의가 우리를 따라잡지 못한즉 우리가 빛을 기다리나 어둠을 보고 밝은 것을 기다리나 어둠 속에서 걷는도다.

 

[이사야 59:10] 우리가 눈먼 자들 같이 담을 더듬고 눈이 없는 자같이 더듬으며 우리가 대낮에도 밤에서와 같이 걸려 넘어지고 죽은 자들 같이 황폐한 곳에 있도다.

 

[이사야 59:11] 우리가 다 곰같이 부르짖고 비둘기같이 몹시 애곡하나니 우리가 판단의 공의를 바라나 공의가 없고 구원을 바라나 구원이 우리에게서 멀리 있도다.

 

[이사야 59:12] 우리의 범법들이 주 앞에 심히 많으며 우리의 죄들이 우리를 쳐서 증언하나니 우리의 범법들이 우리와 함께 있으며 우리의 불법들에 관하여는 우리가 그것들을 아나이다.

 

[이사야 59:13-14] 우리가 {}를 대적하여 죄를 짓고 거짓말을 하며 우리 [하나님]을 떠나 학대와 반역을 말하고 마음에서 거짓된 말들을 수태하여 말하매 공의는 뒤로 물러가고 정의는 멀리 서 있나니 진리가 거리에 쓰러졌고 공평이 들어가지 못하는도다.

 

[이사야 59:15] 참으로 진리가 없어지므로 악에서 떠나는 자가 자기를 탈취물로 만들매 {}께서 그것을 보시고 판단의 공의가 없음을 기뻐하지 아니하셨도다.

 

[예레미야 2:13] 내 백성이 두 가지 악을 행하였으니 곧 그들이 생수의 샘인 나를 버렸고 또 자기들을 위해 물 저장고들 즉 물을 가두지 못할 터진 저장고들을 팠느니라.

 

 

 아멘~!!!

 

 

다음 시간에 계속해서 6부로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d…

 

 

 

 

 

진리의성경 소개 = http://theholybible.cf/menu11/1019

구원 바로 알기 = http://theholybible.cf/menu41/796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theholybible.cf/menu11/1018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http://theholybible.cf

네이버밴드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카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1상담 https://pf.kakao.com/_SxhWgxd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