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잠언 24장10~12절 성경말씀묵상Proverbs 24:10~12 – 복음 말씀의 씨를 뿌리라.

David Taeseong Lee 2019. 8. 19. 08:00
반응형



💗 잠언 2410~12절 성경말씀묵상Proverbs 24:10~12 – 복음 말씀의 씨를 뿌리라.


💗 저희 예수그리스도와 성경말씀 채널에서는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킹제임스성경 / 킹제임스성경 : 영어KJV 한글직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 개정 : 개역개정 성경

 

 

[Proverbs 24:10, KJV] [If] thou faint in the day of adversity, thy strength [is] small.


[
잠언 24:10, 킹제임스성경] 만약 네가 역경을 당하는 날 안에 쇠약해지면, 너의 힘이 적은 것이니라.

 

[Proverbs 24:11, KJV] If thou forbear to deliver [them that are] drawn unto death, and [those that are] ready to be slain;

 

[잠언 24:11, 킹제임스성경] 만약 네가 억제하여 죽음으로 끌려가는 자들과, 그리고 죽임 당하려 예비 된 자들을 구출하지 아니하고,

 

[Proverbs 24:12, KJV] If thou sayest, Behold, we knew it not; doth not he that pondereth the heart consider [it]? and he that keepeth thy soul, doth [not] he know [it]? and shall [not] he render to [every] man according to his works?

 

[잠언 24:12, 킹제임스성경] 만약 네가 말하기를, “눈여겨보라, 우리는 그것을 알지 못하였노라.” 라고 말할지라도, 마음을 살피시는 그분께서 그것을 깊이 생각하지 아니하시겠느냐? 그리고 네 혼을 지키시는 그분께서, 그것을 알지 못하시겠느냐? 그리하여 그분께서는 각각 모든 사람의 자신의 행위들에 따라서 반드시 되갚으시지 아니하시겠느냐?

 

 

하나님께서는 아무리 사악한 자들 일지라도 돌이켜 회개하여 사는 것을 기뻐하시며, 한 사람도 지옥에 가는 것을 원하시지 않으십니다. (18:23, 딤전2:4)

[
18:23] [] {하나님}이 말하노라. 사악한 자가 죽는 것을 내가 조금이라도 기뻐하겠느냐? 그가 자기 길들에서 돌이켜 사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겠느냐?

[
딤전 2:4] 그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지옥을 향해 가는 자들을 불쌍히 여기고 구출해야 하는 것은, 우리 구원 받은 자들이 필연적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고전9:16, 23)

[
고전 9:16] 내가 복음을 선포할지라도 자랑할 것이 없나니 이는 필연적으로 내가 해야 하기 때문이라. 만일 내가 복음을 선포하지 아니하면 참으로 내게 화가 있으리로다!

 

[1:23] 그리고 또 다른 사람들은 불 밖으로 끄집어내어, 두려움과 함께 구원하라. 그리고 심지어 그 육체에 의하여 더럽혀진 옷 조차도 미워하라.

 

 

역경의 날이 오더라도 복음을 전하고, 씨를 뿌려야만 추수할 때 열매를 거둘 수 있습니다. (11:3-4, 6:9)

 

[ 11:3-4] 구름들이 비로 가득하면 땅 위에 쏟아져 스스로를 비우며 나무가 남쪽으로나 북쪽으로나 쓰러지면 그 나무가 쓰러지는 곳에, 거기에 그것이 있으리로다. 바람을 살피는 자는 씨를 뿌리지 못할 것이요, 구름들을 주목하는 자는 거두지 못하리로다.

 

[ 6:9] 우리가 잘 행하는 가운데 지치지 말지니 우리가 기진하지 아니하면 정하신 때에 거두리라.

 

 

전세계는 하나님을 대적하여 불법이 계속 합법화 되고 있습니다. 동성애부터 차별금지법까지 죄를 합법화하고 복음과 말씀을 전할 수 없도록 하는 법들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자유롭게 복음을 전할 수 있을 때 부지런히 말씀의 씨를 뿌려야 할 것입니다. (25:26, 19:22, 126:5-6)

 
[
25:26] 그의 주인이 그에게 응답하여 이르되, 악하고 게으른 종아, 너는 내가 뿌리지 않은 데서 거두고 흩뿌리지 않은 데서 모으는 줄 알았으니

[
19:22] 그가 그에게 이르되, 사악한 종아, 네 입에서 나오는 말로 내가 너를 심판하리니 너는 내가 맡기지 않은 것을 가져가고 뿌리지 않은 것을 거두는 엄한 사람인 줄로 알았도다.

 

[ 126:5-6]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들은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귀중한 씨를 가지고 나아가 우는 자는 반드시 기뻐하며 자기의 곡식 단들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뿌리지 않은 데서 거두고 모으는 줄 아는, 악하고 게으른 종이 되지 않도록 부지런히 씨를 뿌리시는 형제 자매님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아멘~!!!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theholybible.cf/menu11/1019

♥ 구원 바로 알기 = http://theholybible.cf/menu41/79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theholybible.cf/menu11/1018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theholybible.cf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카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pf.kakao.com/_SxhWgxd

♥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