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공부 강해

하나님과 성경 : 하나님의 말씀을 기록한 살아 있는 책 [8부], 킹제임스성경흠정역

David Taeseong Lee 2019. 10. 9. 08:30
반응형



💗 하나님과 성경 : 하나님의 말씀을 기록한 살아 있는 책 [8]

 

 3. 오류가 없으며, 과학보다 훨씬 더 정확한 책

 

과학적으로는 성경에 오류가 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 중에는 과학자뿐만 아니라 심지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신학 박사, 교수, 목사도 계십니다.

 

성경이 과연 비과학적인 책일까요?

성경의 기록과 현대 과학을 직접 비교 확인해 보겠습니다.

 

 

별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다.

 

망원경이 발명되기 전에 과학자들은 하늘의 별을 셀 수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당시의 과학자들인 톨레미는 1056, 티코 브라에는 777, 케플러는 1005개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나 태양계가 속해 있는 은하계에만 약 1조개 이상의 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은하계가 수십억개 이상이 되며 얼마나 더 많은지 셀 수 없다고 합니다.

 

2,800년전에 성경은 "하늘의 군상들은 헤아릴 수 없다( 33:22)" "해변의 셀 수 없는 모래처럼 많은 하늘의 별들 (11:12)"이라고 기록하셨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에게는 우습게 보이는 상식이지만 성경의 기록이 사실인 것이 밝혀지기 전에 과학자들은 성경의 기록을 조롱거리로 여겼습니다.

 

 

최근에 밝혀진 과학적 사실 한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과학자들은 우주의 생성 원리를 빅뱅(big bang)의 원리로 설명합니다.

우주의 역사는 150억년 되었고 태양계의 역사는 50억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150억년 전에 우주가 대폭발(big bang)을 하였는데 그 파편들이 온 우주에 균일하게 흩어져서 별들(은하계와 성운, 성단들)로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1981 102일자 뉴욕 타임즈 잡지에 북극성 너머 4억 광년 되는 곳에 3억 광년 넓이의 우주 공간에 별이 없는 것을 발견한 것입니다. 이 발견은 세계 3대 천문대(키트픽, 홉킨즈, 팔로마)가 함께 확인한 것으로 빅뱅의 원리로 우주의 생성을 설명하던 과학자들을 무색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3,800년 전에 이미 하나님께서는 "[ 26:7] 그분께서는 북쪽을 빈 곳에 펴시며 땅을 허공에 매다시고"고 성경에 기록해 두셨지만 1981년 이전까지 이 기록을 과학자들은 비웃고 믿지 않았을 뿐입니다.

 

성경은 천문학, 지질학, 기상학, 생태학, 인류학, 역사학, 의학, 문학, 법학, 우주과학, 현대 과학보다 훨씬 뛰어난 절대 오류가 없는 과학 책입니다.

 

사람들은 아직까지 현대 과학이 밝혀내지 못한 것을 성경이 말하면 그것을 오류이며, 비과학적이라고 조롱하고 비웃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심은 대로 거두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기록을 믿지 못하고 조롱하고 비웃으시겠습니까?

 

이 외에도 성경이 과학보다 훨씬 더 앞서 있는 확실한 증거들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성경의 기록을 믿기만 한다면 현대의 과학보다 몇 백년은 앞설 수 있으며, 하나님께 조롱과 비웃음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멘~!!!

 

 

다음 시간에 계속해서 9부로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d

 

 

 

 

 

본 글은 홍성률 형제님의 ‘성경 어떤 책인가’를 참고하여 작성 되었습니다.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theholybible.cf/menu11/1019

♥ 구원 바로 알기 = http://theholybible.cf/menu41/79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theholybible.cf/menu11/1018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theholybible.cf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카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pf.kakao.com/_SxhWgxd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KJV #KJV1611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