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3 2

성경말씀칼럼 - 은혜의 말씀

은혜의 말씀 (행 20:32) 이제 형제들아, 내가 너희를 하나님과 그분의 은혜의 말씀에 맡기노니 이 말씀이 너희를 능히 든든히 세워 거룩히 구별된 모든 자들 가운데서 너희에게 상속 유업을 주리라. 바울은 밀레도에서 에베소 교회의 장로들을 모아놓고 마지막 설교를 했습니다. 바울은 그들과 헤어지면서 그들을 하나님의 은혜의 말씀에 맡겼습니다. 바울은 하나님의 말씀이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교회를 부흥시키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복음의 말씀은 그것을 듣고 믿는 자를 구원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롬 1:16) 내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그 복음이 믿는 모든 자를 구원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권능이기 때문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그리스인에게로다. 불과 같은 주의 말씀은 차..

성경말씀묵상 – 잠언7장3절 (Proverbs 잠7:3) 네 마음의 판 위에 새기라.

💗 성경말씀묵상 – 잠언7장3절 (Proverbs 잠7:3) 네 마음의 판 위에 새기라.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7:3, KJV] Bind them upon thy fingers, write them upon the table of thine heart. [잠언 7:3, KJV_REX] 그것들을 네 손가락들 위에 완전히 묶고, 그것들을 네 마음 판 위에 완전히 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