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9 2

성경말씀칼럼 - 하나님께 소망을 두는 자

하나님께 소망을 두는 자 (시 146:5) 야곱의 하나님을 자기의 도움으로 삼으며 주 자기 하나님께 소망을 두는 자는 행복하도다. 침례교 찬송가 287장에 이런 찬양이 있습니다. 이 몸의 소망 무언가 우리 주 예수 뿐일세 우리 주 예수 밖에는 더 의지할 것 없도다 주 나의 반석이시니 그 위에 내가 서 있네 그 위에 내가 서 있네 소망이란 어떤 일을 바라는 것, 혹은 바라는 그 대상을 의미합니다. 소망은 미래에 대한 기대를 말합니다. 소망은 그 기대가 실현될 것이라는 믿음 위에 세워집니다. 만약 그 믿음이 확실하다면 소망은 견고하게 될 것이고, 믿음이 확실한 증거 위에 세워진 것이 아니라 막연히 잘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 바람에 근거한 것이라면 소망은 쉽게 흔들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가진 소망을 돌아..

성경말씀묵상 – 잠언20장22절 (Proverbs 잠20:22) {주}를 의지해 기다리라

💗 성경말씀묵상 – 잠언20장22절 (Proverbs 잠20:22) {주}를 의지해 기다리라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20:22, KJV] Say not thou, I will recompense evil; but wait on the LORD, and he shall save thee. [잠언 20:22, KJV_REX] 너는 '내가 악을 되갚아 줄 것이니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