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8 2

성경말씀칼럼 - 찬양할 이유

찬양할 이유 (시 149:1-2) 너희는 주를 찬양하라. 새 노래로 주께 노래하며 성도들의 회중 안에서 그분을 찬양할지어다. 이스라엘은 자기를 만드신 분을 기뻐하며 시온의 자녀들은 자기들의 왕을 기뻐할지어다. 시편 기자는 이스라엘 회중을 향하여 "너희는 주를 찬양하라." 라고 외쳤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을 찬양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하나님은 "주(여호와)"이시기 때문입니다. 주(LORD)라는 이름은 "스스로 계신 분"을 말합니다. 그분은 모든 만물보다 먼저 계셨고, 모든 것을 만드셨고,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주인이십니다. 크고 영광스러운 주님은 모든 만물로부터 경배와 찬양을 받기에 합당한 분이십니다. 둘째, 하나님은 우리를 만드신 창조주이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땅의 흙으로 사람을..

성경말씀묵상 – 잠언14장12절 (Proverbs 잠24:12) 옳게 보여지는 사망의 길

💗 성경말씀묵상 – 잠언14장12절 (Proverbs 잠24:12) 옳게 보여지는 사망의 길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14:12, KJV] There is a way which seemeth right unto a man, but the end thereof [are] the ways of death. [잠언 14:12, KJV_REX] 어떤 길은 사람들에게 옳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