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칼럼

우리 안에 있는 영원한 생명

David Taeseong Lee 2016. 1. 31. 08:33
반응형

우리 안에 있는 영원한 생명 

 

(요일 5:11-12) 또 그 증언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분의 아들 안에 있다는 것이니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분을 믿고 구원을 받도록 끊임없이 자신을 계시해 주시며, 우리에게 믿을만한 확실한 증거를 주시며 친히 증언을 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증언은 앞에 있는 9절에 기록된 것과 같이 그분께서 자신의 아들에 관하여 증언하신 것입니다. 

 

(요일 5:9) 만일 우리가 사람들의 증언을 받을진대 하나님의 증언은 더 크도다. 이것은 하나님의 증언이니 곧 그분께서 자신의 아들에 관하여 증언하신 것이니라. 

 

그 증언의 내용이 바로 요한일서 5:11-12에 기록된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곧 그분을 믿는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셨습니다. 영원한 생명(eternal life)이란 영원 전부터 영원 후까지 계속 존재하는 생명을 말합니다. 우리는 영원 이전부터 있었던 존재가 아니며, 우리 안에는 영원한 생명이 없었습니다. 이 영원한 생명은 영원하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요일 5:20) 또 하나님의 아들이 오셔서 우리에게 깨달음을 주사 우리가 진실하신 분을 알게 하셨음을 우리가 알며 또 우리가 진실하신 분 곧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음을 아노니 이분은 참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생명이시니라. 

 

제가 국민학교에 입학할 때, 이모님을로부터 책가방을 선물받았습니다. 그 책가방 안에는 연필과 지우개가 든 필통, 칼, 자, 색연필, 노트 등과 같은 학용품이 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저는 선물로 책가방을 받았지만 책가방과 함께 그 가방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함께 받은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그분을 마음 속에 영접할 때, 예수님만 달랑 우리 안에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그분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함께 받게 됩니다. 예수님 안에는 영원한 생명이 있습니다. 그분 안에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품, 기쁨과 평안, 용서와 위로, 은혜와 복, 능력과 승리 등 모든 것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한 자들은 이 모든 것을 받아누리게 됩니다. 

 

원래 사람에게는 영원한 생명이 없습니다. 영원한 생명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받아들일 때 그분 안에 있는 영원한 생명도 우리 안에 있게 됩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에 참여하여 그분의 생명을 함께 누리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있는 자에게는 영원한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습니다. 

 

(요 3:36) 아들을 믿는 자에게는 영존하는 생명이 있고 아들을 믿지 않는 자는 생명을 보지 못하며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pastor, Moonsoo Kim



♥ 카카오톡 상담문의 ☞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

'💗생명의 성경 말씀 > 성경 말씀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상을 기대하는 아들들  (0) 2016.02.02
모든 것이 주님의 것입니다  (0) 2016.02.01
베드로의 미래  (0) 2016.01.29
시간을 되찾으라  (0) 2016.01.28
심는대로 거둔다  (0) 2016.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