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공부 강해

[성경공부]하나님의 말씀(Word)을 옮긴 성경기록(scripture)의 절대성 [1부]

David Taeseong Lee 2020. 5. 18. 08:30
반응형




♥하나님의 말씀(Word) 옮긴 성경기록(scripture) 절대성 [1부]

 

킹제임스 성경을 믿고 사용하는 신자 분들은 성경이 하나님께서 본인의 말씀 그대로 보존하신 최종 권위의 성경인지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완전 하시기 때문에 직접 보존해 주신 이 성경은  완전하고 오류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Word) : 그것을 기록해 놓은 성경 기록(scripture): 성경기록의 모든 말씀들(words:단어들) 영원토록 지키는 것을 성경의 보존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은 거룩하시며 전능하시므로 자신이 숨을 불어내 영감으로 주신 성경의 모든 단어들을 오류가 없이 충분하게 영원토록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시편
12:6~7, KJV_REX] {주}의 그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니, 이는 땅의 용광로 안에서 일곱 차례 순수하게 정제된 은 처럼 순수하도다. 오 {주}여, 주께서 반드시 그것들을 지키실 것이며, 주께서 반드시 그것들을 이 세대로부터 영원히 보존하실 것이니이다.
 

[시편 119:89, KJV_REX] (라메드) 오 {주}여, 영원토록 주의 말씀은 하늘안에 정착되었나이다.

 

[시편 119:152, KJV_REX] 주의 증언들에 관하여, 주께서 그것들을 영원히 세우셨음을 제가 옛적부터 알고 있었나이다.
 

 

★마귀는 하나님의 말씀을 아주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과 능력도 알며, 자신의 마지막 끝도 어떻게 될지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귀는 마지막에 불호수에 던져질 혼자만이 아니라 자신과 함께 들어갈 자들을 아주 부지런히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찾아내어 자신의 종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마귀의 계략은 창세기 3장의 아담과 이브부터 성공을 거둡니다. 

그의 가장 계략의 목적은 하나님을 믿게 하거나,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하거나,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들을 찬양하게 하거나,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는 잘못된 것을 믿게 하는데 있습니다.

 

우상숭배나 다양한 사람이 만든 신들을 통해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들을 찬양하게 하는 것은 수천년의 역사를 통해 이미 증명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믿게 하거나 말씀을 듣고 보도록 하는 것은 중세 암흑시대 까지 로마 카톨릭을 통해 영적으로 눈을 가리는데 성공하여 마귀의 완전한 승리였습니다.

 

★하지만 종교 개혁 이후 훌륭한 신앙의 선배들과 성경 번역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들이 다시 세상에 퍼지기 시작하였고, 성경들이 보급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611년에는 영국 제임스 왕의 명령에 따라 당대 최고의 54명의 성령 충만한 석학들이 모여서 성령님의 영감을 통하여 7년여간 집필하여 완성시킨 최고 권위역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이 탄생하였습니다. 

영어 킹제임스 성경은 하나님께서 자신의 말씀에 따라 완전하게 보존해주신 성경이며, 수백년 동안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통해 온세상에 복음이 선포 되었으며, 지금까지 수백여 개의 언어로 번역이 되어 전세계로 뻗어 나갔습니다.

 

킹제임스 성경을 통해 전세계 적으로 복음의 전파와 영적 부흥과 역사의 변화가 일어났으며, 반대로 로마 카톨릭이 쇠퇴하고 마귀의 세력이 위축되는 현상을 가져 왔습니다.


1800년대 말이 되어서 마귀는 말씀의 변개와 외곡이라는 계략을 통해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로마 카톨릭 사본을 통해 변개 성경을 만들어 대기 시작했고, 사전의 개정을 통해 단어의 뜻을 조금씩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과학이라는 이름 아래 성경과 반대되는 사람의 이론들을 세상에 공표하고 교육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찍어낸 새로운 성경들은 바른 사본이 아닌 잘못된 사본인 카톨릭 줄기에서 나온 성경들이었으며, 지금은 1년이 멀다 않고 새로운 성경들이 변개되어 세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수백개의 성경 번역본이 있지만 그것은 이름만 다를 크게 종류로 나누어 집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성경과 마귀가 변개한 성경 두개일 뿐입니다.

 


★시리아의 안디옥 사본이 바로 킹제임스 성경의 모체가 되는 사본이며, 정통 다수사본이라고  불리며, 바른 성경의 줄기입니다.

 


★반대로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 사본은 잘못된 성경의 줄기이며 마귀가 선택한 성경입니다. 

부패되고 변질된 사본에서 로마 카톨릭 바티칸 소수 사본이 나왔으며, 수많은 변개된 현대 역본들 RSV,RV,ASV 등등이 줄기에서 나왔습니다.

 


★이 변개된 성경들은 수백년 동안 개정 없이 보존되어 영어 킹제임스 성경과 3만 이상이 다릅니다. 

현대 역본들은 단어가 빠지고 다른 단어로 변개 되었는데 이는 하나님께서 싫어 하시는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싫어 하실 뿐만 아니라 엄중히 경고 하셨습니다. 

한국의 개역 성경의 경우 14곳이 아예 삭제 되고 1곳은 절이 빠졌으며, 5천 이상이 변개 되었습니다.


[신 12:32]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그것을 지켜 행하고 너는 거기에 더하거나 그것에서 빼지 말지니라.

 

[계 22:18~19] 내가 이 책의 대언의 말씀들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증언하노니 만일 어떤 사람이 이것들에다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만일 어떤 사람이 이 대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빼면 [하나님]께서 생명책과 거룩한 도시와 이 책에 기록된 것들로부터 그의 부분을 빼시리라.

 
 

아멘~!!!

 

 

다음 시간에 계속해서 2부로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d…

 

 

 





♥하나님의 말씀(Word)을 옮긴 성경기록(scripture)의 절대성 [2부]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148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theholybible.cf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대1상담 ☞ https://pf.kakao.com/_SxhWgxd

♥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