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7장3절 (Proverbs 잠7:3) 네 마음의 판 위에 새기라.

David Taeseong Lee 2020. 10. 23. 08:34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잠언73(Proverbs 7:3) 네 마음의 판 위에 새기라.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7:3, KJV] Bind them upon thy fingers, write them upon the table of thine heart.

 

[잠언 7:3, KJV_REX] 그것들을 네 손가락들 위에 완전히 묶고, 그것들을 네 마음 판 위에 완전히  새겨 두라.

 

[7:3, 킹흠정] 그것들을 네 손가락에 묶으며 네 마음 판에 기록하라.

 

[7:3, 개역] 이것을 네 손가락에 매며 이것을 네 마음판에 새기라

 

 

★ 죄는 항상 자신을 속이며, 가장 좋은 것으로 위장합니다.

대부분이 나는 죄를 인식도 못하는 찰나에 죄를 지었다고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 보면 내가 내 마음 안에서 내 생각에서 모두 동의하고 승인을 했기 때문에 벌어진 죄들이지 그냥 찰나에 생긴 죄들은 없습니다.

 

세상에도 수많은 속이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향기롭고 빛이 나며 반짝거리고 즐거우며 보기에 좋습니다. 그 뒤에 숨겨진 병원 침대, 수술실, 휠체어, 치료비 청구서, 감옥, 사형장, 장례식장은 보여주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소처럼, 족쇄에 묶인 죄수처럼 지금 이순간에도 죄에 묶여 끌려가고 있습니다. 병원 침대에 눕게 되고, 사형장에 서게 된 이후에야 그때서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됩니다. (7:22-23)

 

[ 7:22-23] 그가 마치 소가 도살장으로 가는 것 같이 혹은 어리석은 자가 교정을 받으려고 차꼬를 차러 가는 것 같이 즉시 그녀를 따라가는도다. 마침내 화살이 그의 간을 꿰뚫으리니 이것은 마치 새가 빨리 올무에 들어가되 그것이 자기 생명을 노리는 줄을 알지 못하는 것과 같으니라.

 

★ 마지막 시대의 기근은 빵으로 인한 기근도 아니요 물로 인한 갈증도 아니며 오직 {}의 말씀들을 듣는 것에 대한 기갈입니다. (8:11)

 

[ 8:11] ¶ [] {하나님}이 말하노라. 보라, 날들이 이르리니 내가 그 땅에 기근을 보내리라. 그것은 빵으로 인한 기근도 아니요 물로 인한 갈증도 아니며 오직 {}의 말씀들을 듣는 것에 대한 기갈이니라.

 

★ 인터넷과 각종 매스컴에 넘치는 정보들은 오히려 올바른 진리를 찾을 수 없도록 혼란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듣기에 좋은 언변과 화려한 경력과 보기 좋은 외모로 교묘하게 위장한 가짜들이 진짜보다 더 진짜처럼 행세합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교회들조차 종교적 행위에 찌들어 버려 가짜 교회가 더 진짜처럼 행세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들과 명령들을 지켜 사는 것은 종교적인 행위가 아니라 창조주를 주인으로 모시는 우리들의 일상적인 삶 입니다.  듣기만 하고 한 귀로 흘려버리거나 잊어버리셨다면 오늘부터는 돌 같은 마음에 완전히 새기시기 바랍니다. (7:1-3)

 

[ 7:1-3] 내 아들아, 내 말들을 지키며 내 명령들을 네게 쌓아 두라. 내 명령들을 지켜서 살며 내 법을 네 눈동자처럼 지키라. 그것들을 네 손가락에 묶으며 네 마음 판에 기록하라.

 

★ 도장 같이 마음에 새기고 마음 판에 기록하는 것이 주께서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3:3,8:6)

 

[ 3:3] 긍휼과 진리가 네게서 떠나지 말게 하고 그것들을 네 목에 매며 네 마음 판에 기록하라.

 

[ 8:6] ¶ 나를 도장같이 네 마음에 새기고 도장같이 네 팔에 새기라. 사랑은 죽음같이 강하고 질투는 무덤같이 잔인하니 그것의 숯은 극히 맹렬한 불꽃을 지닌 불붙은 숯이니라.

 

★ 매일 죄를 향하는 자신의 마음과 눈과 귀와 입과 발걸음을, 말씀으로 책망하고 바로잡으며 올바른 것으로 가르쳐야만 합니다. (딤후3:16-17)

 

[딤후 3:16-17] 모든 성경 기록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주신 것으로 교리와 책망과 바로잡음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것은 [하나님]의 사람이 완전하게 되어 모든 선한 일에 철저히 갖추어지게 하려 함이라.

 

★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아 마음 판에 기록하고 효력 있게 일하시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형제자매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살전2:13)

 

[살전 2:13] 이런 까닭에 우리가 또한 [하나님]께 끊임없이 감사를 드림은 너희가 우리에게서 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때에 그것을 사람들의 말로 받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았기 때문이니 진실로 그러하도다. 그 말씀이 또한 믿는 너희 안에서 효력 있게 일하느니라.

 

아멘~!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vona.co.kr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