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26장27절 (Proverbs 잠26:27) 구덩이를 파는 자들.

David Taeseong Lee 2020. 11. 27. 08:30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잠언2627(Proverbs 26:27구덩이를 파는 자들.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26:27, KJV] Whoso diggeth a pit shall fall therein: and he that rolleth a stone, it will return upon him.

[
잠언 26:27, KJV_REX] 누구든지 구덩이를 파는 자는 반드시 그 안에 빠질 것이며, 그리고 돌을 굴리는 자는, 그 돌이 그에게 되돌아 오게 되리라.

[ 26:27, 킹흠정] 누구든지 구덩이를 파는 자는 그 안에 빠질 것이요, 돌을 굴리는 자는 그 돌이 그에게 되돌아오리라.

[ 26:27, 개역] 함정을 파는 자는 그것에 빠질 것이요 돌을 굴리는 자는 도리어 그것에 치이리라

 

★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이며 그분의 몸인 교회에서 철저하게 배척해야 하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바로 험담과 아첨하는 말과 논쟁과 위선과 속임수 같은 것들인데요, 이것들은 상처를 입히고 다툼을 일으킵니다. (26:21-22)

[
21:21-22] 의와 긍휼을 따르는 자는 생명과 의와 명예를 얻느니라. 지혜로운 자는 용사의 도시에 올라가 그것이 신뢰하는 힘을 무너뜨리느니라.

시치미를 뗄지라도 그의 사악함은 결국 온 회중 앞에 드러나게 됩니다. (26:26)

[
잠언 26:26] 그의 미움이 자기의 속임수로 덮여 있다 하여도, 그의 사악함은 온 회중 앞에 반드시 드러날 것이니라.


★ 하나님과 하나님의 책을 미워하고 조롱하는 철학자들과 신학박사들은 자신이 판 구덩이에 빠지게 된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26:27) 자신도 눈이 멀었으면서 본다고 하고, 눈먼 자가 눈먼 자를 인도하는 일들이 우리 주변 기독교계에서 너무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15:14)

[
15:14] 그들을 그냥 두라. 그들은 눈먼 자들을 인도하는 눈먼 지도자로다. 눈먼 자가 눈먼 자를 인도하면 둘 다 도랑에 빠지리라, 하시매

그들은 미워하고 다투고 논쟁하다가 불타는 구덩이에서 빠져서 뱀에게 물린 뒤에 후회할 것입니다. (10:8)

[
10:8] 구덩이를 파는 자는 거기 빠질 것이요, 누구든지 울타리를 허는 자는 뱀에게 물리리로다.


★ 이세벨과 함께 {}를 대적한 아합과, 예수님을 판 가룟 유다와 하나님을 조롱했던 파라오의 최후는 구덩이를 파는 자가 그 안에 빠지고, 돌을 굴리는 자는 그 돌이 그에게 되돌아 온다는 사실을 입증해 주는 성경의 예시 중 하나입니다.

★ 예수님께서는 섬김을 받으러 오지 않고 섬기며, 자기 생명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고 오셨습니다. 예수님처럼 섬기는 자가 되며, 모든 사람의 종이 되고, 생명까지 주는 것이 바로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다스리는 것입니다. (10:35-45)


★예수님의 몸인 교회에는 서로 허물을 덮어 주고, 서로 격려하며, 서로 위로하고, 서로 사랑을 주는, 섬김과 종이 되어 다스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랑은 모든 죄를 덮어주고 다스림을 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10:12)

[
10:12] 미움은 다툼들을 일으키되 사랑은 모든 죄를 덮느니라.

[
6:7] 속지 말라. [하나님]은 조롱당하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을 심든지 또한 그것을 거두리라.


★ 오늘도 자기보다 다른 이들을 더 낫게 여기며, 남의 일들도 돌아 볼 줄 아는 예수님의 생각(mind)으로 다스림을 심는 하루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2:3-5)

[
2:3-4] 어떤 일도 다툼이나 헛된 영광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생각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더 낫게 여기며 각 사람이 자기 일들만 돌아보지 말고 각 사람이 남의 일들도 돌아보라.

[
2:5] 너희 안에 이 생각을 품을지니 그것은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도 있던 생각이라.

아멘~!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vona.co.kr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