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예수 그리스도께서 흘리신 피의 권능

David Taeseong Lee 2020. 12. 19. 08:31
반응형

예수 그리스도께서 흘리신 피의 권능


예수만 믿으면 천국가고 구원 받는 다는 맹목적인 가르침들로 인해, 가짜 그리스도인과 종교인들을 만들어 내고 있는 우리 나라 교회들의 현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교회 나오면 어떤 일들이 해결되고, 목사의 설교를 들으면 복을 받고, 예수님 믿으면 장수하고 병이 낫고 건강 해지며, 무언가 잘되는 것들을 가르칩니다. 기도는 어느샌가 하나님의 일들이 이땅에서 이루어지고 사역하는것에 대한 것들이 아닌 온통 하나님에게서 나를 위해 바라고 조르는 형태의 한없이 빌고 비는 무속신앙에서 형태만 바뀐 잘못된 종교 생활들이 차고 넘치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어서 죄가 없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만 그냥 맹목적으로 믿으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처럼 가르쳐서도 안됩니다.
바로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대신 십자가에서 흘리신 고귀한 하나님의 피로 인해서 모든 죄가 사면 것입니다.
사실을 마음속 깊이 믿고 받아들이면 나의 죄가 사면 되고, 그분을 나의 주인이요 구세주임을 믿고 입으로 고백할 구원을 받으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천국에 갈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인해 믿는 순간 내안으로 주님의 영께서 들어오심으로 증서가 되는것이 바로 구원 입니다.

내가 죽으면 나의 육신은 땅속에 묻히고 흙으로 돌아가며, 나의 영(ghost)은 숨을 주신 하나님께 죽는 즉시 돌아가며, 나의 혼(soul)은 지옥이 아닌 하늘 나라로 올라가는 것이 바로 구원이며, 이는 그분의 고결한 흘림으로 인한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분께서 흘리신 피의 권능에 대하여 생각해 보고 그로 인한 축복에 대해 묵상 합니다.

 

 

히브리서 9:22

율법에 따라 거의 모든 것이 피로써 깨끗하게 되나니 피 흘림이 없은즉 사면이 없느니라.

 

 

1, 예수 그리스도의 피는 구속 죄를 용서 받는 권능을 부여합니다.

 

 에베소서 1:7

그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가 그분의 풍성한 은혜에 따라 그분의 피를 통해 구속 곧 죄들의 용서를 받았도다.

 

골로새서 1:14

그분 안에서 우리가 그분의 피를 통해 구속 곧 죄들의 용서를 받았도다. 

 

 

2, 그리스도의 피는 하나님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권능을 부여합니다.

 

 에베소서 2:13

 한 때 멀리 떨어져 있던 너희가 이제는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그리스도의 피로 가까워졌느니라. 

 

 

3, 그리스도의 피는 하나님의 진노로부터 구원하시는 권능을 부여합니다.

 

로마서 5:9

그러면 이제 우리가 그분의 피로 말미암아 의롭게 되었은즉 더욱더 그분을 통해 진노로부터 구원을 받으리니

 

 

4,그리스도의 피는 깨끗한 양심으로 살아갈 수 있는  권능을 부여합니다.

 

히브리서 9:14

하물며 영원하신 성령을 통해 자신을 점 없이 [하나님]께 드린 그리스도의 피는 죽은 행위로부터 너희 양심을 얼마나 더 많이 깨끗하게 하여 살아 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하겠느냐?

 

 

5,그리스도의 피는 선한 행실 가운데 살아갈 수 있는 권능을 부여합니다.

 

 베드로전서 1:18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들로부터 전통으로 물려받은 너희의 헛된 행실에서 너희가 구속 받은 것은 은이나 금같이 썩을 것들로 된 것이 아니요,

 

 

베드로전서 1:19

오직 흠도 없고 점도 없는 어린양의 피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된 것이니라.

 

아멘~!!!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http://vona.co.kr

네이버밴드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1상담 https://open.kakao.com/o/sIuM6ryc

이메일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