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칼럼

성경말씀칼럼 - 사람들의 찬양

David Taeseong Lee 2020. 12. 21. 08:50
반응형

사람들의 찬양

 

(시 148:11-13) 땅의 왕들과 모든 백성들과 통치자들과 땅의 모든 재판관들과 청년들과 처녀들과 노인들과 아이들 곧 그들은 주의 이름을 찬양할지어다. 그분의 이름은 홀로 뛰어나시며 그분의 영광은 땅과 하늘보다 높도다.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하늘의 군대들이 주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해와 달과 별들과 산들과 바다와 그 안에 있는 나무와 풀들과 꽃들이 주를 찬양합니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물고기들과 새들과 짐승들도 주의 영광을 찬양합니다.

 

사람은 하나님께서 자기의 형상을 따라서 직접 만드신 특별한 창조물입니다.

주께서는 사람들과 교제하기 원하시며 사람들로부터 찬양을 받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께 죄를 짓고 그분을 멀리 떠나 있는 죄인들은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기의 힘과 능력을 의지하고 하나님께서 받으셔야 할 찬양을 말 못하는 우상들에게 바칩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그분의 백성은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을 돌립니다.

 

시편 기자는 땅의 왕들과 모든 백성들과 통치자들과 재판관들과 청년들과 처녀들과 노인들과 아이들도 주의 이름을 찬양하라고 합니다.

 

지금은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다 주를 찬양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땅의 모든 민족들이 주의 영광을 인정하고 그분께 찬양을 드리는 날이 오게 될 것입니다.

 

(합 2:14) 물들이 바다를 덮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아는 지식이 땅에 가득하리로다.

 

(시 113:3) 해 뜨는 데서부터 해 지는 데까지 주의 이름을 찬양할지어다.

 

우리 주님께서는 이 땅에 다시 오셔서 그분의 왕국을 세우실 것입니다.

그 때에 땅의 모든 민족들이 주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주님께 찬양을 드리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찬양이 주님께 기쁨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찬양을 통하여 영광을 받으시기 원합니다.

 

(시 148:14) 그분께서 또한 자신의 백성의 뿔 곧 자신의 모든 성도들의 찬양을 높이시나니 즉 자신에게 가까이 있는 백성 이스라엘 자손의 찬양을 높이시는도다. 너희는 주를 찬양하라.

 

 

 

 

 

출처:  pastor. Moonsoo Kim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68

♥ 구원 바로 알기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601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vona.co.kr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대1상담 ☞ 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