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15장11절 / 지옥과 멸망도 주앞에

David Taeseong Lee 2021. 2. 8. 07:50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 잠언15장11절 (Proverbs 잠15:11)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15:11, KJV] Hell and destruction are before the LORD: how much more then the hearts of the children of men?

[잠언 15:11, KJV_REX] 지옥과 그리고 멸망도 {} 앞에 있나니, 그렇다면 사람들의 자녀들의 마음들은 얼마나 더 {} 앞에 있겠느냐?

[15:11, 킹흠정] 지옥과 멸망도 {} 앞에 있거늘 하물며 사람들의 자녀들의 마음은 얼마나 더 그러하리요?

[15:11, 개역] 스올과 아바돈도 여호와의 앞에 드러나거든 하물며 사람의 마음이리요


하늘과 땅 모든 천지만물을 주님께서는 보고 계시며, 하나하나까지 다 세고 계시고, 또한 모든 것들을 알고 계십니다. 가장 낮은 곳인 지옥과 멸망도 주께서 다 살펴보고 계십니다. 하물며 자신의 형상대로 만드신 사람들의 마음이야 얼마나 더 관심있게 살펴 보실까요?

[
1:26] ¶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우리가 우리의 형상으로 우리의 모양에 따라 사람을 만들고 그들이 바다의 물고기와 공중의 날짐승과 가축과 온 땅과 땅에서 기는 모든 기는 것을 지배하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께서는 겉모습이나 행위를 보지 않으시고, 속중심과 마음을 보시는 분이십니다.

[
삼상 16:7b] {}는 사람이 보는 것처럼 보지 아니하나니 사람은 겉모습을 보나 {}는 마음을 보느니라.

♠ 현대 역본들은 지옥(Hell)’ 이라는 단어를 삭제하거나, 다른 단어로 바꾸거나, 음역을 해서 사람들이 그 존재를 모르도록 변개하였습니다.

♠ 불과 100여년 전만 해도 사람들은 천둥이 치면 하나님께서 진노하셨다고 하고, 벼락이 치면 자신의 죄 때문이라 하며 하나님을 두려워했었고, 비 바람의 유무에 따라 하나님께 기도하고 빌던 보편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중의 마지막 시대인 현재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도 없다 하고 지옥도 없다고 주장합니다. 심지어 크리스천이라고 하는 사람들조차, 자신이 만든 하나님을 믿고, 지옥은 비유일 뿐 실제 존재하는 곳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천국은 마음속에 있는 환상 같은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요즘 현 세상에서 사람들에게 최고 가치는 바로 돈인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돈의 유무가 성공과 행복의 척도이며 가치라고 여기니 말입니다. 세상을 속이는 마귀는 이 맘몬을 통해 완전히 사람들을 속이는데 성공했습니다.

♠ 교회를 다니는 수많은 사람들 조차도 돈이 많은 것이 곧 축복이며, 행복이라고 스스로 속입니다. 또한 교회들도 돈이 많아야 선교도 하고 구제도 할 수 있다고 주장을 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세상과 분리해야 하는 자들입니다.
[
요일 2:15]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어떤 사람이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그리스도인들은 돈이 아닌 하나님을 사랑해야 하는 자들입니다.
[
16:13] ¶ 종이 결코 두 주인을 섬길 수 없나니 이는 그가 한 주인을 미워하고 다른 주인을 사랑하거나 혹은 한 주인을 떠받들고 다른 주인을 업신여길 것이기 때문이라. 너희가 [하나님]과 맘몬을 겸하여 섬길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세상과 돈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이유가 있었노라 하면서 탐욕을 정당화할지라도, 하나님의 눈앞은 피할 수 없습니다. 죄인들의 마음은 언제나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가증한 것들과 함께 합니다. (6:16-19, 26:25)

[
6:16] ¶ {}께서 이 여섯 가지를 미워하시며 참으로 일곱 가지가 그분께 가증한 것이니

[ 6:17] 곧 교만한 눈빛과 거짓된 혀와 무죄한 피를 흘리는 손과

[ 6:18] 사악한 상상의 꾀를 꾸미는 마음과 신속히 해악으로 치닫는 발과

[ 6:19] 거짓들을 말하는 거짓 증인과 형제들 가운데 불화를 뿌리는 자니라.

[ 26:25] 그가 좋게 말할지라도 그의 말을 믿지 말라. 그의 마음속에 일곱 가지 가증한 것이 있느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다면, 마음 속에 가득한 악한 것들을 입으로 말하고, 본성의 행로에 불을 붙이며 지옥 불 위에 놓여 있게 됩니다. (12:34, 3:6)

[
12:34]
오 독사들의 세대야, 너희가 악한데, 어찌 선한 것들을 말할 수 있겠느냐? 왜냐하면 마음에 가득한 것이 입으로 말하여 밖으로 나오기 때문이니라.

[3:6] 그리고 혀는 불이며, 불법의 세계이니라. 그러므로 혀는 우리의 지체들 가운데서, 그것으로 온 몸을 더럽히고, 그리고 본성의 행로에 불을 붙이느니라. 그러므로 혀는 지옥의 불 위에 놓여 있느니라.

더럽고 추악한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세상과 돈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하나님의 권능이시며 지혜이신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 외에는 없습니다. (고전1:18-31)

 
[
고전 1:23-24] 우리는 십자가에 못 박히신 그리스도를 선포하노니 그분은 유대인들에게는 걸려 넘어지게 하는 것이요 그리스인들에게는 어리석은 것이로되 부르심을 받은 자들에게는 유대인들에게나 그리스인들에게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권능이시요 [하나님]의 지혜이시니라.

♠ 한주간도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 그리스도 그분만 알고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
고전 2:2] 나는 너희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 곧 십자가에 못 박히신 그분 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결심하였느니라.

아멘~!





Brother. David Taeseong Lee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https://vona.co.kr
♥ 네이버밴드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ona.co.kr
♥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