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 말씀 묵상 -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에 대하여 [3부]

David Taeseong Lee 2023. 7. 28. 16:15
반응형

💖성경 말씀 묵상 -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에 대하여 [3부]
 

● 9)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선과 악의 절대 기준이십니다.

[요일 3:20] 왜냐하면 만약 우리 마음이 우리를 정죄한다면, [하나님]께서는 우리 마음보다 크시고, 그리고 모든 것들을 아시기 때문이니라.

[렘 17:9-10] ¶ 마음은 만물보다 거짓되고 극도로 사악하니, 누가 마음을  알 수 있으리요? 나 {주}는 마음을 살피고, 나는 중심을 시험하여 증명하노니, 곧 모든 사람에게 저마다 그의 길들에 따라, 그가 행동하는 것들의 열매에 따라 주기 위함이라.
 
 
● 10)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자신의 형상대로 지으신 성도를 향해 계십니다.

[시 8:4] 사람이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생각 속에 깊이 두시나이까? 사람의 아들이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찾아오시나이까?           (LIV)
Ps.8:4 사람이 무엇이기에, 즉 님이 그를 마인드에 가득 두시나요? 그리고 사람의 아들이 무엇이기에, 즉 그를 방문하시나요?  (DBY)

[벧전 3:12] 왜냐하면 [주]의 눈들은 의로운 자들 위에 지배하여 거하고 있으며, 그리고 그분의 귀들은 그들의 기도들에게로 열려 있기 때문이라. 그러나 [주]의 얼굴은 악을 행하는 그들을 대적하시느니라.

[시 40:5] 오, {주} 나의 하나님이여, 친히 행하신 것들, 곧 경이로운 당신의 역사들과, 우리를 향하여 친히 생각하고 계신 것들이 많나이다. 그것들은 당신께 정리하여 일일이 합계를 낼 수도 없나이다. 설령 제가 그것들에 관하여 선언하고 연설하려 한다 해도 그것들은 헤아릴 수 있는 수보다 더 많나이다.

[시 40:17] 그러나 저는 가난하고 빈곤하나이다. 그럼에도 주께서 저를 생각하시나이다. 당신은 나의 도움이시요, 나의 구출자이시니이다. 오, 나의 하나님이여, 전혀 지체 하지 마소서.”


● 11)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은 : 악한 민족들의 생각들을 무효로 만드십니다.

[시 33:10] {주}께서 이교도들의 계획을 무가치한 것이 되게 하시는도다. 그분께서 백성의 계책들을 아무 효력이 없게 하시는도다.

[욥 5:12-13] 그분께서 간사한 자들의 계책들을 좌절시키시기에 그들의 손은 그들이 벌린 사업을 수행할 수 없느니라. 그분께서 지혜로운 자들을 그들 자신의 꾀 안에 빠뜨리시느니라. 그런즉 마음이 왜곡된 자들의 계획이 황급히 옮겨지는도다.


PS


[대상 29:17] 나의 하나님이시여, 내가 또한 아는 것은, 당신께서는 마음을 시험하시고, 그리고 올바름 안에서 기쁨을 취하신다는 것이니이다. 나로서는, 나의 마음의 올바름 안에서 내가 이 모든 것들을 기꺼이 바쳤다는 것이니이다. 그리고 지금 저는, 여기 참석해 있는 당신의 백성이 즐거움으로 당신께 기꺼이 바치는 것을 보았나이다. 

[대상 29:18] 오, 우리의 조상들인 아브라함과 이삭과 이스라엘의 {주} 하나님이여, 당신 백성의 마음에서 생각하는 것들의 상상 속에 이것을 영원토록 간직하시고 그들의 마음을 당신께로 예비하여 주소서.


[시 119:113] (싸메크) 제가 헛된 생각들은 증오하나이다. 그러나 당신의 법은 제가 사랑하나이다.


아멘~!!!

to be continued....








Brother. David Taeseong Lee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bible.rexpia.com/1037
💖구원 바로 알기 = https://bible.rexpia.com/601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bible.rexpia.com/1116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bible.rexpia.com/1039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s://bible.rexpia.com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rexpia/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카카오톡1대1상담☞ https://open.kakao.com/o/sIuM6ryc
💖이메일 ☞bible@rexpia.com

#KJV1611 #KJV #rexpia #kingjamesbible #진리의성경 #렉스피아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성서 #생명수 #영생 #주님 #구세주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