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칼럼

처음부터 진실하신 말씀

David Taeseong Lee 2016. 6. 19. 08:58
반응형

처음부터 진실하신 말씀 

 

(시 119:160) 주의 말씀은 처음부터 진실하오니 주의 의로우신 판단들은 모두 영원히 지속되나이다. 

 

이 세상의 지식이나 학문들은 단편적인 작은 연구나 발견들이 하나씩 모여서 산처럼 쌓이면서 형성됩니다. 바닷가의 작은 모래알과 같은 사례들이 많이 모이면 학자들은 그 가운데서 보편적이고 일관된 원리들을 찾아냅니다. 혹은 벽돌을 하나씩 쌓아올리는 것처럼 작은 관찰과 실험 결과들을 통해서 이론을 만들고, 그러다가 잘못 들어간 벽돌을 발견하면 그것을 빼어 버리거나 아예 전체 벽을 다 허물어버리고 다시 처음부터 쌓아가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20세기 초반까지는 뉴턴의 만유인력의 법칙이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었지만, 그 자체의 한계로 인해서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게 자리를 내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상대성 이론은 또다른 연구들에 의해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세상의 과학이나 철학은 탐구와 검증과 재발견을 통해 좀 더 진리에 가까운 것을 찾아내고자 하는 과정을 거치고 있을 뿐, 그 어느 것도 완전하고 절대적인 진리는 아닙니다. 


현재 지지를 받고 있던 학설들이 새로운 주장들에 의해 대체되기도 하고, 일부 수정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주의 말씀은 처음부터 진리입니다. 


그것은 진리의 하나님께서 그분 자신의 입으로 말씀하실 때부터 진리였으며, 지금도, 앞으로도 영원히 진리입니다. 


그것은 수많은 시행착오와 검증 과정을 거치면서 다듬어져 온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진리의 말씀입니다. 

 


(시 33:4) 주의 말씀은 옳으며 그분의 모든 일은 진리 안에서 이루어지는도다. 

 

(시 119:142) 주의 의는 영존하는 의요, 주의 법은 진리이니이다. 

 


이 세상의 지식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이전에 몰랐던 사실들이 새롭게 추가되기도 하고, 이전에 사람들이 당연하게 여겨왔던 것들이 폐기되기도 하고, 새로운 연구 성과와 시대적 분위기 및 사람들의 인식에 따라서 변모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은 언제나 한결같으며 아무리 많은 세월이 흘러가도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주의 의로우신 판단의 말씀은 항상 옳으며 그것은 세세무궁토록 지속됩니다.  

 


(시 100:5) 주께서는 선하시도다. 그분의 긍휼은 영존하며 그분의 진리는 모든 세대에 지속되는도다. 

 


그래서 우리는 처음부터 완전한 진리의 말씀, 변함없이 확고한 진리의 말씀 위에 우리 믿음의 기초를 둘 수 있으며, 이 말씀 위에 서 있는 자는 영원히 흔들리지 않고 견고하게 설 수 있습니다. 














400년동안 삭제와 변개된 곳 없이 완전히 보존된 킹제임스성경이 바른 말씀에 갈급한 여러분의 영적인 목마름을 채워줄 것 입니다

♥ 카카오톡 상담문의 ☞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

'💗생명의 성경 말씀 > 성경 말씀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은 율법의 완성  (0) 2016.06.21
빛과 진리로 인도받는 삶  (0) 2016.06.20
그리스도인의 질병  (0) 2016.06.18
예수를 찾는 사람들  (0) 2016.06.17
인디언 기우제  (0) 201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