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잠언 19장29절 / Proverbs 잠19:29 / 심판과 채찍, 킹제임스성경흠정역

David Taeseong Lee 2019. 11. 11. 08:30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잠언 1929/ Proverbs 19:29 / 심판과 채찍

 

💗 저희 진리의성경 (예수그리스도와 성경말씀) 채널에서는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킹제임스성경 / 킹제임스성경 : 영어KJV 한글직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 개정 : 개역개정 성경



[Proverbs 19:29, KJV] Judgments are prepared for scorners, and stripes for the back of fools.

 

[잠언 19:29, 킹제임스성경] 심판들은 비웃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되어 있으며, 그리고 채찍들은 어리석은 자들의 등을 위하여 예비되어 있느니라.

 

[19:29, 킹흠정] 심판은 비웃는 자를 위해 예비되어 있으며 채찍은 어리석은 자의 등을 위해 예비되어 있느니라.

 

[19:29, 개역] 심판은 거만한 자를 위하여 예비된 것이요 채찍은 어리석은 자의 등을 위하여 예비된 것이니라

 

 

★ 세상에서 말하는 성공은 재물과 명예와 권력의 많음을 놓고 성공이라는 표현을 합니다.
하지만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성공(success)은 그와 완전히 다릅니다.

★ 성공(success)이란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밤낮으로 그것을 묵상” 하는 것이 전제 조건입니다. 이 성공(success)은 하늘에서 누릴 수 있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선한 성공(good success)입니다.(1:8)

 

[ 1:8] 너는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밤낮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모든 것에 따라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네 길을 형통하게 하며 또한 크게 성공하리라.

 

 

★ 이 세상 통치자인 마귀가 다스리는 이 세상에서의 성공은 악한 성공(evil success)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선한 성공(good success)을 비웃고, 악한 현 세상에서 악한 성공(evil success)을 향해 인생의 모든 것을 쏟아 붓고 전력 질주를 합니다.

 

 

하나님께서 “돈을 사랑함이 모든 악의 뿌리(딤전6:10)”라고 증언하시지만 모두가 그것을 비웃습니다.

 

[딤전 6:10] 돈을 사랑함이 모든 악의 뿌리이니 어떤 자들이 돈을 탐내다가 믿음에서 떠나 잘못하고 많은 고통으로 자기를 찔러 꿰뚫었도다.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요일2:15)” 경고하시지만 비웃고 귓등으로 흘려 듣습니다.

 

[요일 2:15] 세상이나 또는 세상 안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만약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않은 것이니라.


 

 [하나님]께서 모든 은밀한 일과 더불어 선한 일이든 악한 일이든 모든 일을 심판하시리라 (12:14)” 고 말씀하시지만 역시 비웃습니다.

 

  “마지막 날들에 비웃는 자들이 와서 자기들의 정욕을 따라 걸으며 이르되, 그분께서 오신다는 약속이 어디 있느냐? (벧후3:3-4)

 

 

그러나 온 땅의 [심판자](18:25)께서 심판을 위하여 자신의 왕좌를 예비하셨고(9:7, 17:30-31), 하나님과 성경 기록을 비웃었던 자들에게 채찍이 내리쳐 질 그 날도 예비되어 있습니다.

 

 

[ 9:7] 그러나 {}께서는 영원히 계시리니 그분께서 심판을 위하여 자신의 왕좌를 예비하셨도다.

 

[ 17:30-31] [하나님]께서 이같이 무지하던 때를 눈감아 주셨으나 이제는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에게 회개하라고 명령하시나니 이는 그분께서 한 날을 정하사 그 날에 자신이 정하신 그 사람을 통하여 세상을 의로 심판하실 터이기 때문이라. 그분께서 그 사람을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심으로써 모든 사람들에게 그 일에 대한 확신을 주셨느니라, 하니라.

 

 

“하나님의 비웃음과 채찍” 이 아닌 “하나님의 칭찬과 선한 성공(success)” 을 예비하는 지혜로운 형제자매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theholybible.cf/menu11/1019

♥ 구원 바로 알기 = http://theholybible.cf/menu41/79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theholybible.cf/menu11/1018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theholybible.cf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카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pf.kakao.com/_SxhWgxd

♥ 이메일 ☞ bible@theholybible.cf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