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3

주의 말씀에 따라 반응하는 성도들의 양심

반려견들은 집 밖에서 주인의 발걸음 소리만 들어도 그 발걸음 소리에 반응을 합니다. 멀리서 개의 이름을 부르면 즉각 주인의 음성에 반응하며 내앞에 다가옵니다. 그럼 하나님의 자녀들인 성도들은 하나님의 음성에 반응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반응하는 자들이 영적인 성도들 입니다. 영적인 육신적인 [요한복음 10:3] 문지기는 그에게 문을 열어 주고 양들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들을 이름으로 불러 그것들을 밖으로 인도하느니라. [요한복음 10:4] 그가 자기 양들을 내놓은 뒤에 그들 앞에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알므로 그를 따라오되 [요한복음 10:5] 낯선 자들의 음성은 알지 못하므로 낯선 자를 따르려 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그에게서 도망하느니라, 하시니라. 세상 사람들은 양심이 육신의 생각에 따라 ..

성경말씀묵상 출애굽기 10장16-17절

💖성경말씀묵상 출애굽기 10장16-17절 이에 파라오가 모세와 아론을 급히 불러 이르되, 내가 {주} 너희 [하나님]과 너희에게 죄를 지었으니 그런즉 이제 원하건대 내 죄를 이번에 한 번만(my sin only this once) 용서하고 {주} 너희 [하나님]께 간구하여 이 죽음만은(this death only) 내게서 떠나게 하라, 하므로(출10:16-17) 포도나무를 우박으로, 돌무화과나무를 서리로 멸하셨죠. 메뚜기들이 남긴 것을 쐐기벌레가 처리했구요.(시78:46-47) 망해가는 절박한 상황에 파라오는 모세와 아론을 급히 불러 [하나님]과 너희에게 죄를 지었다고 고백하죠! 이번에는 진심일까요? [이번에 한 번만!] 오직 한 번의 용서가 필요한 것이 아니죠! 죄들의 속한 몸을 벗기 전에는 반복된 용..

'하늘의 왕국', '하나님의 왕국', '하늘 왕국', 그리고 '낙원'에 대하여

💖 '하늘의 왕국', '하나님의 왕국', '하늘 왕국', 그리고 '낙원'에 대하여. 개역성경과 현대 역본들에서는 모두 다 천국, 또는 하늘나라로 번역하는 오류를 범하여 왕국에 대한 진리를 가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하게 3가지의 왕국으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낙원 또한 십자가 사건 이전까지 땅 속에 있었다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면서 3째 하늘로 옮겨졌음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 낙원(paradise)에 대하여 낙원(paradise)은 구원 받은 자들이 죽은 후에 가게 되는 장소입니다. 구약 시대에는 낙원(paradise)이 땅 속 세계에 있었고(아브라함의 품이라고 합니다), 예수님의 부활 승천 이후에는 낙원이 셋째 하늘에 가 있습니다. 구원 받은 구약 성도들은 땅속의 낙원에 있었다가 주님의 부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