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세상 사람들과 그리스도인들의 차이

David Taeseong Lee 2021. 5. 1. 03:09
반응형

  세상 사람들과 그리스도인들의 차이

 

♠이 세상 사람들은 끝없는 갈증으로 인해 무언가를 평생동안 찾고 갈구합니다.

이 갈증은 하나님과 단절됨으로 부터 오는 갈증임에도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마음속 내면의 공허함을 욕심으로 채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물질, 명예, 쾌락, 소유를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갈망합니다. 평생을 나 자신을 위해 빼앗고, 가지면서 끝없이 쟁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16:26] 사람이 만일 온 세상을 얻고도 자기 혼을 잃으면 그에게 무슨 유익이 있느냐? 혹은 사람이 무엇을 주어 자기 혼을 대신하게 하겠느냐?

 

♠내 욕심을 위해 치열한 전쟁 같았던 그 평생의 삶은 헛되고 아무것도 아닙니다. 70~80년을 살다가 육체의 수명이 다하는 죽음 앞에서는 아무런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 1:2] 선포자가 이르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 1:3] 사람이 해 아래에서 행하는 자기의 모든 수고에서 무슨 유익을 얻으리요?

 

♠창조주가 없다하고, 하늘(하나님)을 두려워 하지 않으며, 자신만을 믿는 수많은 불신자들에게 하시는 말씀입니다.

 

[ 12:15] 그들에게 이르시되, 탐욕을 주의하고 조심하라. 사람의 생명이 그의 풍부한 소유물에 있지 아니하니라, 하시니라.

 

[ 12:16-19] 또 그분께서 그들에게 비유를 말씀하여 이르시되, 어떤 부자의 땅이 풍성하게 열매를 내매 그가 속으로 생각하여 이르되, 내 열매를 쌓아 둘 곳이 내게 없으니 어찌할까? 하고 또 이르되, 내가 이렇게 하리라. 내가 내 곳간을 헐고 더 크게 지어 거기에 내 모든 열매와 물건을 쌓아 두고 또 내 혼에게 말하기를, 혼아, 네가 여러 해 동안 쓸 많은 물건을 쌓아 두었으니 편안히 쉬고 먹고 마시고 즐거워하라, 하리라, 하였느니라.

 

[ 12:20-21]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너 어리석은 자여, 이 밤에 네게서 네 혼을 요구하리니 그러면 네가 예비한 그것들이 누구의 것이 되겠느냐? 하셨으니 자기를 위하여 보물을 쌓아 두고 [하나님]께 대해 부요하지 못한 자는 이와 같으니라, 하시니라.

 

♠ 믿지 않는 모든 자들이 결국 깨달아야 할것은 삶의 어느 순간에서라도 하나님을 인식하고 돌이켜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인생은 매우 짧고, 죽음 이후에는 영원한 고통과 형벌만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 89:47] 내 때가 얼마나 짧은지 기억하소서. 어찌하여 주께서 모든 사람을 허무하게 만드셨나이까?

 

[ 10:27] {}를 두려워하는 것이 사람의 날들을 길게 하거니와 사악한 자의 햇수는 짧아지리로다.

 

♠ 주께서는 모든 이들이게 생명을 택하라고 명령하고 계십니다.

 

[ 30:19] 내가 이 날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로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또 복과 저주를 너희 앞에 두었나니 그러므로 너와 네 씨가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라.

 

[ 8:35] 누누구든지 나를 찾는 자는 생명을 얻고 {}의 호의를 얻으리라.

 

 

♠ 먼지 보다도 똥보다도 못한 죄인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에 오셔서 목숨까지 주시는 사랑을 보여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피흘리심과 부활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가 된 성도들은 삶이 아주 단순해집니다. 생명이 있기 때문에 그분의 은혜에 감사가 넘칩니다.

 

[요일 5: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요일 5:13] 내가 [하나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들을 쓴 것은 너희에게 영원한 생명이 있음을 너희가 알게 하고 또 [하나님] [아들]의 이름을 너희가 믿게 하려 함이라.

 

♠ 영이 다시 태어남으로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어 아기가 엄마 젖을 찾듯이, 주님=생명= 말씀을 갈망하게 되고 그것만을 우선순위에 두면 구원 받음으로 주신 모든 영적인 복을 풍성히 누리면서 살수 있습니다.

 

[ 3:5] 그분께서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 의로운 행위로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자신의 긍휼에 따라 다시 태어남의 씻음과 [성령님]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고

 

[벧전 1:23] 너희가 다시 태어난 것은 썩을 씨에서 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에서 난 것이니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된 것이니라.

 

♠ 구원받은 성도들은 구원을 받은 순간 모든 영적인 선물들을 모두 받았습니다. 이 축복들을 평생 모르고 사는것은 말씀을 읽지도 듣지도 믿지도 않기 때문에 자신의 권리와 받은 상속 재산들을 모르는 것입니다.

 

[고전 12:1] 형제들아, 이제 나는 영적 선물들에 관하여 너희가 모르기를 원치 아니하노라.

 

[고전 14:1] 참사랑을 뒤를 따르고(Follow after charity), 그리고 영적 선물들(spiritual gifts)을 갈망(desire)하면서도, 특별히 너희는 대언(prophesy)하는 것을 갈망하라.

 

♠ 대언, 말씀을 전달함은 형제이든 자매이든 누구에게든 성도라면 모두에게 해당되는 말씀입니다.

만약 내가, 내 입으로 성경 말씀을 소리내어 읽는 다면, 그 성경 낭독은 1차적으로 내귀에 들리는 말씀으로 인해 직접 주의 말씀을 나에게 대언(말씀전달) 하는것이므로 매우 유익합니다. 그리고 2차적으로 교제를 통해 다른 성도들에게 주의 말씀이 전달 된다면 그것은 나에게도 다른 지체들에게도 유익하므로 서로 세워지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 1:8] 너는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밤낮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모든 것에 따라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네 길을 형통하게 하며 또한 크게 성공하리라.

 

[고전 14:3] 그러나 대언하는 자는 사람들에게 말하여 그들을 세우고 권면하며 위로하나니

 

[고전 14:12] 이와 같이 너희도 영적 선물들에 열심이 있은즉 교회를 세우는 일에 너희가 뛰어날 것을 구하라.

 

[ 4:12] 이것은 성도들을 완전하게 하고 섬기는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게 하려 하심이라.

 

 

♠ 이 선물들은 말씀을 통해 성도들 안에서 일하시며 좋은 열매를 맺습니다. 믿는 성도들은 항상 그 처음 구원을 잊지 말고, 매일 매순간 그것을 생각하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려며, 믿음의 선한 싸움을 해야 합니다.

 

[딤전 6:12]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며 영원한 생명을 붙들라. 그것을 위하여 너 역시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들 앞에서 선한 고백을 고백하였도다.

 

[딤전 6:13-14] 모든 것을 살리시는 [하나님]의 눈앞에서와 본디오 빌라도 앞에서 선한 고백을 증언하신 그리스도 예수님 앞에서 내가 네게 명하노니  너는 우리 []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심이 있을 때까지 점도 없고 책망 받을 것도 없이 이 명령을 지키라.

 

 

PS

 

 

[요일 5:20] [하나님] [아들]이 오셔서 우리에게 깨달음을 주사 우리가 진실하신 분을 알게 하셨음을 우리가 알며 또 우리가 진실하신 분 곧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음을 아노니 이분은 참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생명이시니라.

 

[ 1:20] 그러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너희 자신을 세우며 [성령님] 안에서 기도하고

 

[살전 5:11] 그러므로 너희가 지금 하고 있는 것 같이 너희끼리 함께 위로하고 서로를 세우라.

 

아멘~!!!

 

 

 

 

 

 

Brother. David Taeseong Lee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https://vona.co.kr

♥ 네이버밴드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ona.co.kr

♥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