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영이 뜨거운 가운데(In the spirit is hot)

David Taeseong Lee 2021. 5. 6. 07:00
반응형

♥ 영이 뜨거운 가운데(In the spirit is hot)

 

♠ 구원 받은 그리스도인들의 신앙 생활은 육신적인 생각과 개인 감정이 따르는 대로 걷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걷는 그 길은 빛의 길이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생명의 길입니다.

 

[ 119:105] ()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불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 6:23] 그 명령은 등불이요, 그 법은 빛이며 훈계하는 책망들은 생명의 길이니라.

 

♠ 말씀 안에서(in Word), 그리고 하나님으로부터 주어진 성령(Holy Ghost)님에 의해서 인도를 받아 걷습니다.

 

[살전 1:6] 또 너희는 많은 고난 속에서 [성령님]의 기쁨과 더불어 말씀을 받아 우리와 []를 따르는 자가 되었으니

 

[ 8:14] [하나님] []에 의해 인도 받는 자들은 다 [하나님]의 아들들이니

 

 

1. 말함과 가르침도  영이 뜨거운 가운데

 

[ 4:21] 진리가 예수님 안에 있는 것 같이 너희가그분의 말씀을 듣고★ ★그분에게서 가르침을 받았을진대

 

[ 18:25] 이 사람이 전에 []의 길 안에서 가르침을 받아영이 뜨거우므로★ []에 관한 것들을 부지런히 말하고 가르치나 요한의 침례만 알더라.

 

 

2. 기도도 영 안에서 뜨거운 가운데

 

[ 6:18] 모든 기도와 간구로성령 안에서항상 기도하되 모든 성도를 위해 모든 인내와 간구로 그 일에 깨어 있고

 

[ 4:12] 너희에게 속한 사람으로 그리스도의 종인 에바브라가 너희에게 문안하느니라. 그가 너희를 위해 항상기도로 뜨겁게 수고하나니이것은 너희가 [하나님]의 모든 뜻 안에서 완전하고 완벽하게 서게 하려 함이라.

 

 

3. 섬기는 것도 영이 뜨거운 가운데

 

[ 1:9] 내가 그분의 [아들]의 복음 안에서내 영으로 섬기는★ [하나님]께서 내 증인이 되시거니와 내가 기도할 때에 언제나 너희에 관하여 끊임없이 말하며

 

[ 12:11] 일을 게을리 하지 말고영이 뜨거운 가운데★ []를 섬기며

 

 

♠ 뜨거운 것은 감정적으로 노력해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마음으로 사모하며, 더욱 생각하고, 듣고 마음에 담아두기를 원하면 자연스럽게 뜨거워지는 것입니다.

다른 이성을 사랑했을때를 떠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마음과 생각이 상대방으로 가득차면 설레고 가슴이 자연스럽게 뜨거워지셨던 경험들을 해보셨을 것입니다. 마음과 생각이 상대방으로 가득차려면 상대방에 대해서 알아야(Know) 합니다.

 

하나님을 향해 뜨거워짐은 그분을 마음과 생각으로 가득차게 생각하고, 그분의 말씀을 매일 읽고 듣고 마음속에 새겨 밤낮으로 묵상하면 자연스럽게, 뜨거워집니다. 그리고 성령으로 충만한것은 성령 충만을 기도로 구하시면 주께서 도와 주십니다. 이모든것의 중심에는 말씀이 있습니다.

 

[ 1:8] 너는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밤낮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모든 것에 따라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네 길을 형통하게 하며 또한 크게 성공하리라.

 

 

PS

 

 

♠ 말씀을 듣고 읽고, 그것을 내 삶에서 나에게 먼저 대언하고 주변을 입술의 열매로 말씀을 선포하고 가르치며, 영안에서 뜨겁게 기도하면 하나님의 일이 풍성하게 진행됩니다. 말씀이 내안에 거하면 우리는 내 자신의 자아나 생각들을 십자가에 못박고(부인하고), 내 몸을 주께 드리면 됩니다. 그러면 그분께서 내 몸을 도구로 사용하여 섬기도록 하시고 사랑하게 하시고 일하도록 하십니다.

이것이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신앙생활의 정석입니다.

 

내 스스로 생각해서 내가 좋아하는 의지대로 일하면 절대 좋은 열매(good fruits)를 얻지 못합니다.

좋은 열매(good fruits)는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그분께서 일하셔야 맺을수 있습니다.

 

[ 6:63] 살리는 것은 영이며 육은 아무것도 유익하게 하지 못하느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들은 곧 영이요 생명이니라.

 

[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누구든지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취하라.

 

[ 1:3] 이 대언의 말씀들을 읽는 자와 듣고 그 안에 기록된 그것들을 지키는 자들은 복이 있나니 이는 때가 가깝기 때문이라.

 

아멘~!!!

 

 

 

 

 

 

Brother. David Taeseong Lee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https://vona.co.kr

♥ 네이버밴드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ona.co.kr

♥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