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주님께 이끌리는 삶

David Taeseong Lee 2021. 5. 10. 07:21
반응형

♥ 주님께 이끌리는 삶

 

인본주의나 요즘 세상의 트랜드는 나는 할 수 있다(I can do it), 세상의 중심은 나이며, '인간은 위대한 존재다'를 강조하며 인간의 존엄성을 제일 우선하는 것에 있습니다.

 

♠ 하지만 성경 전체의 경륜을 살펴보면, 하나님 앞에 인간들은 모두 이끌림을 받아야 하는 존재들입니다.

모두 능동태 대신에 수동태로 쓰였습니다. 세상에서는 대부분 능동태를 쓰지만 성경에서는 수동태가 중요합니다.

 

나 스스로 하는 능동태는 루시퍼가 좋아하는 방식(I will)입니다.

[ 14:13] 네가 네 마음속으로 이르기를, 내가 하늘로 올라가 내가 [하나님]의 별들 위로 내 왕좌를 높이리라. 또 내가 북쪽의 옆면들에 있는 회중의 산 위에 앉으리라.

 

하나님의 자녀들은 나는 아무것도 아니며(I'm nothing!), 내 자아를 십자가에 못박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그분의 음성을 따를 삶을 사는것이 성경적 그리스도인들의 삶입니다. 내가 하리라 대신에 나는 아무것도 아니며 내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수 없음을 인식할때 신앙생활의 첫걸음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전까지 내의지로 내생각으로 했던 모든 것들은 그냥 종교생활에 지나지 않습니다. 목자의 음성을 듣고 따라가는 양들 처럼 성도님들 모두 주님께 이끌림을 받는 삶을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 다윗의 고백처럼 인도하시는 주님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 23:1] (다윗의 시) {}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 23:2] 그분께서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잔잔한 물가로 인도하시고

 

[ 23:3] 내 혼을 회복시키시며 자신의 이름을 위하여 의의 행로들로 나를 인도하시는도다.

 

 

1, 십자가는 믿는 사람들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로 이끌게 하신  근간입니다.

 

[ 12:32] 나 곧 내가 땅에서 들리면 모든 사람을 내게로 이끌리라, 하시니라.

 

 

2. 하나님께서 이끄셔야 예수 그리스도께로 갈수 있습니다.

 

[ 6:44]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내게 올 수 없으며 내게 오는 그를 마지막 날에 내가 일으키리라.

 

 

3. 주님은 사랑과  인자함으로 이끄십니다.

 

 [ 31:3] 옛적에 {}께서 내게 나타나사 이르시되, 참으로 내가 영존하는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였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노라, 하셨도다.

 

 

PS

 

 

[솔로몬의아가 1:4] 나를 이끄소서. 우리가 당신을 따라 달려가리이다. 왕께서 나를 자신의 방들로 데려가셨으니 우리가 당신을 기뻐하고 즐거워하리이다. 우리가 당신의 사랑을 포도즙보다 더 많이 기억하리니 곧바른 자들이 당신을 사랑하나이다.

 

 

신랑을 기다리는 신부의 마음이 아가서 기자의 고백 같아야 하지 않을까요?

 

[ 8:14] [하나님] []에 의해 인도 받는 자들은 다 [하나님]의 아들들이니

 

[ 13:20-21] 이제 양들의 큰 목자이신 우리 [] 예수님을 영존하는 언약의 피를 통해 죽은 자들로부터 다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선한 일에서 너희를 완전하게 하사 자신의 뜻을 행하게 하시고 자신의 눈앞에서 매우 기쁜 것을 너희 안에서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영광이 그분께 영원무궁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아멘~!!!

 

주님께 이끌리어 사는 삶이 행복 중에 가장 행복 입니다.

그분의 명령을 듣고 읽고 마음에 쌓아 두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Brother. David Taeseong Lee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https://vona.co.kr

♥ 네이버밴드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ona.co.kr

♥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