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칼럼

주님의 말씀을 듣고 믿는 자

David Taeseong Lee 2016. 1. 10. 08:15
반응형

주님의 말씀을 듣고 믿는 자 

 

(요 5:24)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자는 영존하는 생명이 있고 또 정죄에 이르지 아니하리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졌느니라. 

 

예수님의 말씀은 언제나 확실한 진리의 말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님께서 같은 단어를 두 번이나 반복하여 "진실로 진실로"라고 말씀하신 것은 이 말씀이 대단히 중요한 말씀이며, 이것이 진실하고 확실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구원에 대한 말씀입니다. 구원을 받으려면 믿어야 하고, 믿기 위해서는 먼저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때에 믿음이 오기 때문입니다. 

 

(롬 10:17) 그런즉 이와 같이 믿음은 들음에 의해 오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 오느니라.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을 들은 자는 그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우리가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사람의 몸을 입고 우리에게 나타나신 예수님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예수님을 믿는 것은 곧 그분을 보내신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요 14:7) 너희가 나를 알았더라면 내 아버지도 알았으리라. 이제부터는 너희가 그분을 알며 또 보았느니라, 하시니라. 

 

(요 12:44) 예수님께서 외쳐 이르시되, 나를 믿는 자는 나를 믿지 아니하고 나를 보내신 분을 믿으며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는 죄로부터 구원을 받습니다. 

 

구원받은 자에게는 영존하는 생명이 있습니다(hath everlasting life). 영존하는 생명은 글자 그대로 영원히 지속되며, 끝이 없는 생명을 말합니다. 이것은 현재 시제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죽은 뒤에 영존하는 생명을 누리게 된다는 것이 아니라, 믿는 바로 그 순간에 영존하는 생명을 얻고 그것이 영원토록 지속된다는 것을 말합니다. 

 

구원받은 자는 정죄에 이르지 않게 됩니다(shall not come into condemnation). 이것은 미래 시제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죄에 대한 대가를 하나님의 공의 앞에 대신 지불하셨기 때문에 우리는 더 이상 죄의 문제로 정죄와 심판을 받지 않게 될 것입니다. 

 

구원받은 자는 이미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졌습니다(is passed from death unto life). 이것은 구원받은 자에게 이미 이루어진 과거의 일로서 완료 시제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신분은 이미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졌습니다. 이것은 또한 수동형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우리 자신이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간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옮기셨고, 우리는 그분에 의해 생명으로 옮겨졌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과거, 현재, 미래는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구원은 안전하고 확실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pastor, Moonsoo Kim



400년동안 삭제와 변개된 곳 없이 완전히 보존된 킹제임스성경이 바른 말씀에 갈급한 여러분의 영적인 목마름을 채워줄 것 입니다

♥ 카카오톡 상담문의 ☞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

'💗생명의 성경 말씀 > 성경 말씀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 시상  (0) 2016.01.12
창조 세계에 나타난 하나님의 영광  (0) 2016.01.11
친족 구속자 (룻3:6-13)  (0) 2016.01.09
서로 사랑하라  (0) 2016.01.08
죄를 등 뒤로 던지시는 하나님  (0) 2016.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