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공부 강해

하나님과 성경 : 하나님의 말씀을 기록한 살아 있는 책 [2부], 킹제임스성경흠정역

David Taeseong Lee 2019. 9. 24. 08:30
반응형




💗 하나님과 성경 : 하나님의 말씀을 기록한 살아 있는 책 [2]

 

★ 성경은 바로 이런 책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에서 가장 오래 된 책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에서 가장 오래 된 역사의 기록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에서 가장 가장 많이 팔린 책(베스트 셀러)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에서 모든 고전과 명언 교훈 등의 모체가 되는 책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에서 가장 많은 예언과 그에 대한 답이 들어 있는 책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에서 죽음 이후에 대해, 미래에 대해 명쾌한 답을 제시해 주는 유일한 책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여러 사람들을 사용하여 기록된 유일한 책입니다.

 

 

★ 많은 이단 종교와 기독교란 이름아래 수많은 종파들이 있습니다. 그들 모두 성경을 사용하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지만, 안타깝게도 사람이 되신 하나님 – 즉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과 삼위일체(세 분이 하나이신 하나님)의 존재성을 모두 부정합니다. 또한 십자가를 믿는다 하면서 예수그리스도의 피를 믿지 않거나, 그분의 부활에 대해서는 신화나 이야기로 치부하는 종파들도 많이 있습니다. 심지어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 그분을 피조 된 존재라고 가르치는 곳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예수그리스도의 피흘림과 부활을 통해 대속과 의로움을 완성하셔서 주신 값없이 주신 선물이 바로 구원인데, 이 오로지 하나님의 긍휼에 의해 주신 선물인 구원에 종교 행위나 사람의 의를 추가해야 한다는 이단 종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과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또 그분의 말씀을 기록한 "성경"이 과연 "어떤 책"인지 아는 분들은 아주 적습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의 이름 아래 있는 신자들이 성경에 관심도 없고 그리고 읽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성경을 알고 싶어해도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는 가이드 북 같은 책은 찾을 수도 없습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기타 종교들처럼 불교의 경전이나, 이슬람교의 코란이나, 공자의 사서삼경 같은 부류의 책으로 여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또 어떤 분들은 성경은 학식이 많은 박사님들이나 선생님들 또는 목사님 같은 분들이나 알아야 하는 책으로 여기기도 합니다.  세상의 지식이 높음으로 성경을 해석하며 이해하려 드는 사람들이 대부분이 것은, 바로 마귀의 간교한 속임수에 속은 것입니다.

 

 

★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머리가 아니라 바로 영으로 깨닫고 이해하는 책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구원을 받아야(거듭나야)만 내 안에 거주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영(성령님)을 통해 열리는 책입니다.

 

성경은 종교 경전 중에 하나가 아닙니다.

성경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이며, 그분의 말씀들을 단어로 기록한 책입니다.

성경은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읽고 믿어야 할 책입니다.

이 세상의 어떤 책도 저자가 "하나님"인 책은 성경 외에는 없습니다.

 

 

★ 가족이나 본인이 교회에 오래 다녔다거나 하나님을 믿는다는 분들, 성경을 믿는다고 하는 분들, 성경 공부를 많이 하였다는 분들도 사실은 "성경이 어떤 책"인지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경이 어떤 책인지 모르기 때문에 사람(교수, 박사, 목사)의 말을 성경보다 더 신뢰합니다. 사실 성경이 모든 사람들보다 위에 있는 ‘절대적인 권위’인데도 말입니다.

 

 

★ 그분들은 소위 지식이 있다는 사람의 말들을 성경보다 더 신뢰하면서, 이런 사실(진리의 지식)도 깨닫지 못합니다. 또는 자기가 알고 있는 지식이나 생각과 성경 말씀이 다르면 성경을 무시하며, 본인이 알고 싶거나 믿고 싶은 마음대로 성경 기록들을 취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 성경이 어떤 책인지 아신다면 더 이상 사람들의 말이나, 자신의 지식이나 생각을 하나님의 말씀보다 내세우지 않을 것이며,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로 모든 일의 옳고 그름을 판단할 줄 아시게 될 것입니다.

 

 

"성경"이 어떤 책인지 알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 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성령님의 교제가 영원히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다음 시간에 계속해서 3부로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d

 

 

 

 

 

본 글은 홍성률 형제님의 ‘성경 어떤 책인가’를 참고하여 작성 되었습니다.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theholybible.cf/menu11/1019

♥ 구원 바로 알기 = http://theholybible.cf/menu41/79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theholybible.cf/menu11/1018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theholybible.cf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holybible.cf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카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 ☞ https://pf.kakao.com/_SxhWgxd

 

#KJV1611 #KJV #theholybible #theholybible.cf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KJV #KJV1611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