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칼럼

심판하시는 말씀

David Taeseong Lee 2015. 12. 11. 08:36
반응형

심판하시는 말씀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영광과 신성과 그분의 거룩하심을 드러냅니다. 또한 그 말씀은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 앞에서 자기들이 죄인임을 깨닫게 합니다.  

 

(롬 3:20) 그러므로 율법의 행위로는 어떤 육체도 그분의 눈앞에서 의롭게 될 수 없나니 율법으로는 죄를 알게 되느니라. 

 

(롬 7:7) 그러면 우리가 무슨 말을 하리요? 율법이 죄냐? 결코 그럴 수 없느니라. 아니라, 오히려 율법을 통하지 않고서는 내가 죄를 알지 못하였으리니 율법이, 너는 탐내지 말라, 하지 아니하였더라면 내가 탐욕을 알지 못하였으리라. 

 

하나님의 말씀은 단순히 사람들로 하여금 죄를 깨닫게 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죄인들을 구원으로 인도합니다. 우리는 성경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복음을 말씀을 듣게 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믿음을 통해 구원에 이르게 됩니다.  

 

(딤후 3:15) 또 어린아이 때부터 네가 거룩한 성경 기록들을 알았나니 그것들은 능히 너를 지혜롭게 하여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 있는 믿음을 통해 구원에 이르게 하느니라. 

 

하나님의 말씀은 그것을 받아들이는 자들에게는 생명의 양식이요, 꿀보다 달콤한 음식이요, 마른 땅을 적시는 단비와 같고, 앞길을 밝혀주는 등불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는 자들에게는 더러운 것들을 태워버리는 불과 같이, 단단한 바위를 부스러뜨리는 쇠망치와 같이 임하게 됩니다.  

 

(렘 23:29) 주가 말하노라. 내 말이 불 같지 아니하냐? 바위를 산산조각 부수는 쇠망치 같지 아니하냐? 

 

주님을 거절하고 그분의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는 자들은 마지막 날에 주님께서 하신 바로 그 말씀에 의해 심판을 받게 됩니다.  

 

(요 12:48) 나를 거절하고 내 말들을 받아들이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그를 심판하는 이가 있으니 곧 내가 한 말 바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그를 심판하리라. 

 

하나님의 말씀은 믿는 자들에게는 생명과 구원에 이르게 하는 말씀이요,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진노를 드러내고 심판하시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에게 임하느냐는 각자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길을 선택하시겠습니까? 

 

(호 6:5) 그러므로 내가 대언자들로 그들을 넘어뜨리고 내 입의 말들로 그들을 죽였노라. 너에 대한 심판은 앞으로 나아가는 빛 같으니라. 

 

(계 19:15) 그분의 입에서 예리한 검이 나오는데 그분께서 그 검으로 민족들을 치시고 또 철장으로 그들을 다스리시리라. 또 그분께서는 전능자 하나님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즙 틀을 밟으시며 

 









pastor, Moonsoo Kim










 

바른말씀, 바른성경, 400년동안 삭제와 변개된 곳 없이 완전히 보존된 킹제임스성경이 바른 말씀에 갈급한 여러분의 영적인 목마름을 채워줄 것 입니다

♥ 카카오톡 상담문의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

'💗생명의 성경 말씀 > 성경 말씀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이름  (0) 2015.12.15
구원의 기쁨  (0) 2015.12.14
행위가 아닌 선물로 받은 구원  (0) 2015.12.13
옛 남편과 새 남편(롬7:1-4)  (0) 2015.12.12
희생물로 바쳐진 심청  (0) 2015.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