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칼럼

구원의 기쁨

David Taeseong Lee 2015. 12. 14. 08:03
반응형

구원의 기쁨 

 

(시 13:5) 그러나 내가 주의 긍휼을 신뢰하였사오니 내 마음이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 

 

파리 테러범들이 바타클랑 극장에서 관람객들에게 총기를 난사하던 상황에서 건물 3층 창문에 위태롭게 매달린 여성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기가 아이를 임신하고 있다고 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잠시 후에 옆 창문에 매달려 있던 한 남성이 자리를 옮겨 그녀가 매달린 창문 안쪽으로 이동하여 그녀를 잡아 끌어 올렸습니다. 그녀와 뱃속의 아이는 기적적으로 구조되었습니다. 

 

한편 임신부를 구조한 이 남자 역시 테러범들에 의해 인질이 되었습니다. 테러범들은 그를 창가로 몰아세우고 그에게 경찰들을 향하여 "진압하러 들어오지 말라"고 외치도록 했습니다. 테러범들이 인질을 한 명씩 죽이자 경찰들은 섬광탄을 터뜨리며 건물 안으로 진입했습니다. 이 남자는 그 틈을 타서 재빨리 바닥에 엎드렸습니다. 진압 요원들이 그의 몸을 짓밟고 지나갔지만 그는 아픔을 느낄 새도 없이 그 순간이 자기 생애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죽음의 위기에서 아슬아슬하게 구출된 사람들은 하나뿐인 자신의 생명을 건졌다는 안도감에서 정말 큰 기쁨과 감사를 드리게 됩니다. 테러나 재난 사고 현장에서 육신의 생명을 구원한 사람들도 기쁘겠지만, 죄의 대가로 꺼지지 않는 불 속에서 영원토록 형벌을 받아야 할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죄인들을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신 대속의 공로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다면 그 기쁨은 이 세상 무엇과도 비길 수가 없을 겁니다. 

 

(삼상 2:1) 한나가 기도하여 이르되, 내 마음이 주를 기뻐하며 내 뿔이 주 안에서 높여졌도다. 내가 주의 구원을 기뻐하므로 내 입이 내 원수들을 향해 크게 열렸나이다. 

 

(사 25:9) 그 날에 사람들이 말하기를, 보라, 이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시로다. 우리가 그분을 기다렸으니 그분께서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분은 주시로다. 우리가 그분을 기다렸으니 그분의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하리로다. 

 

우리는 주님께서 주신 구원을 기뻐하며 또한 구원자이신 주님으로 인해 기뻐합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 날마다 구원의 기쁨이 끊어지지 않는다면 비록 몸이 불편하고, 가진 것이 넉넉하지 못하고, 사업이 형통하지 못하더라도 언제나 기뻐하고 감사할 수 있습니다. 

 

(합 3:18) 나는 여전히 주를 기뻐하며 내 구원의 하나님을 기뻐하리로다. 

 

우리의 구원은 영원하기에 결코 잃어버리지 않지만, 구원의 기쁨은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다윗은 하나님 앞에서 죄를 범한 이후 일시적으로 이런 기쁨을 상실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회개하고 죄들을 용서받을 때 구원의 기쁨도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시 51:12) 주의 구원의 기쁨을 내게 회복시켜 주시고 주의 자유로운 영으로 나를 떠받쳐 주소서. 

 

오늘 하루도 구원의 주님으로 인하여 기뻐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pastor, Moonsoo Kim






 

400년동안 삭제와 변개된 곳 없이 완전히 보존된 킹제임스성경이 바른 말씀에 갈급한 여러분의 영적인 목마름을 채워줄 것 입니다

♥ 카카오톡 상담문의 http://plus.kakao.com/home/@예수그리스도
♥ 웹사이트 ☞ http://theholybible.cf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ibletruthcf
♥ 네이버밴드  http://band.naver.com/n/aca7Ofify7k3U
♥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kingjamesbible/app


   


반응형

'💗생명의 성경 말씀 > 성경 말씀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 누룩  (0) 2015.12.16
하나님의 이름  (0) 2015.12.15
행위가 아닌 선물로 받은 구원  (0) 2015.12.13
옛 남편과 새 남편(롬7:1-4)  (0) 2015.12.12
심판하시는 말씀  (0) 2015.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