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잠언22장21절 (Proverbs 잠22:21) 진리의 그 말씀들

David Taeseong Lee 2021. 3. 1. 08:10
반응형

💗 성경말씀묵상 – 잠언22장21절 (Proverbs 잠22:21진리의 그 말씀들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22:21, KJV] That I might make thee know the certainty of the words of truth; that thou mightest answer the words of truth to them that send unto thee?

[Proverbs 22:21, KJV] 그것은 내가 너로 하여금 진리의 그 말씀들의 확실함을 알게 만들며, 너로 하여금 너에게 질문을 보내는 자들에게 진리의 그 말씀들로 답변하게 하려 함이 아니겠느냐?

[ 22:21, 킹흠정] 너로 하여금 진리의 말씀들의 확실함을 알게 하며 또 너에게 사람을 보내는 자들에게 진리의 말씀들로 답변하게 하려 함이 아니겠느냐?

[ 22:21, 개역] 네가 진리의 확실한 말씀을 깨닫게 하며 또 너를 보내는 자에게 진리의 말씀으로 회답하게 하려 함이 아니냐


우리가 읽고 있는 성경책 안에 기록된 주의 말씀들, 그 주님의 말씀들은 하나님과 동일한 권위를 가지는 능력의 말씀들이며 주님으로부터 나온 살아 있는 것입니다. (34:16)

[
34:16] ¶ 너희는 {}의 책에서 찾아 읽어 보라. 이것들 중의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자기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내 입이 그것을 명령하였고 그의 영이 그것들을 모았기 때문이라.


하나님의 말씀들은 살아있고, 순수하, 완전하고, 확실합니다. (12:6-7)

[
12:6-7] {}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니 흙 도가니에서 정제하여 일곱 번 순수하게 만든 은 같도다. {}, 주께서 그것들을 지키시며 주께서 그것들을 이 세대로부터 영원히 보존하시리이다.

또한 그분의 말씀들은
눈을 밝게 하고, 지혜롭게 하, 마음을 기쁘게 합니다. (19:7-8, 30:5-6)

[
19:7-8] {}의 율법은 완전하여 혼을 회심시키고 {}의 증언은 확실하여 단순한 자를 지혜롭게 하며 {}의 법규들은 올발라서 마음을 기쁘게 하고 {}의 명령은 순수하여 눈을 밝게 하는도다.

[
30:5-6]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순수하며 그분은 자신을 신뢰하는 자들에게 방패가 되시느니라. 너는 그분의 말씀들에 더하지 말라. 그분께서 너를 책망하실 터인즉 네가 거짓말쟁이로 드러날까 염려하노라.

순수하게 보존된 {}의 말씀을 향해 마음을 다해야 하고, 귀를 기울여야 하며, 그 말씀을 들어야 하고, 내 속중심에 차곡차곡 넘치도록 쌓아두어 간직해야만 합니다. (22:17-18)

[
22:17-18] 네 귀를 기울여 지혜로운 자의 말씀들을 들으며 네 마음을 내 지식에 쏟을지어다. 네가 만일 그것들을 네 속에 간직하면 그것은 즐거운 일이니 그것들이 어울려서 네 입술에 꼭 맞게 되리라.

[
7:1] 내 아들아, 내 말들을 지키며 내 명령들을 네게 쌓아 두라.

 

[ 10:14] 지혜로운 자들은 지식을 쌓거니와 어리석은 자의 입은 멸망에 가까우니라.



♠ 그리고 진리의 말씀을 올바르게 나누어 [하나님]께 인정받은 자로,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나타내도록 공부도 해야 합니다. (딤후 2:15)

[
딤후 2:15] 너는 진리의 말씀을 바르게 나누어 네 자신을 [하나님]께 인정받은 자로,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나타내도록 연구하라.

또한 순수한 말씀들의 확실함을 먼저 알았다면 다른 사람들의 부족함을 채워주고 서로 세워 주어야만 합니다. (고후8:14-15)

[
고후 8:14-15] 다만 균등의 원리를 따르려는 것이니 곧 이제 이번에는 너희의 넘치는 것으로 그들의 부족함을 공급하고 또한 그들의 넘치는 것으로 너희의 부족함을 공급하여 균등하게 하려는 것이라. 이것은 기록된바, 많이 거둔 자도 남지 아니하였고 적게 거둔 자도 모자라지 아니하였더라, 함과 같으니라.

어떤 사람이 아무것도 아니면서 스스로 무엇이나 되는 것으로 생각하면 자기를 속이는 것입니다. (6:3)
[
6:3] 만일 어떤 사람이 아무것도 아니면서 스스로 무엇이나 되는 것으로 생각하면 자기를 속이나니

누구든지 말씀을 멸시하는 자는 멸망하며, 명령을 두려워하는 자는 보상을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13:13)

[
13:13] 누구든지 말씀을 멸시하는 자는 멸망하려니와 명령을 두려워하는 자는 보상을 받으리라.


진리의 말씀들의 확실함을 알고, 자유와 기쁨을 누리며, 서로 답변하고 세워줄 수 있는 형제 자매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8:32)


[
8:32] 또 너희가 진리를 알리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하시니라.


아멘~!





Brother. David Taeseong Lee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https://vona.co.kr
♥ 네이버밴드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ona.co.kr
♥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1상담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