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성경 말씀/성경 말씀 묵상

성경말씀묵상 - 의인이 가는 길에 대한 묵상

David Taeseong Lee 2021. 3. 4. 08:00
반응형

♥ 의인이 가는 길에 대한 묵상


♠ 1) 풍요와 안식의 길

[시 23:2-3] 그분께서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잔잔한 물가로 인도하시고 내 혼을 회복시키시며 자신의 이름을 위하여 의의 행로들로 나를 인도하시는도다.

♠ 2) 주님이 이끄시는 길

[시 36:8] 그들이 주의 집에 있는 기름진 것으로 넘치도록 만족할 것이요, 주께서 그들로 하여금 주의 기쁨의 강물을 마시게 하시리이다.

♠ 3) 말씀의 빛으로 인도되는 길

[시 119:105] (눈)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불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 4) 빛나는 광체 같은 길

[잠 4:18] 그러나 의인들의 행로는 빛나는 광체 같아서 점점 더 빛나 완전한 낮에 이르거니와

♠ 5) 곧바름의 길

[사 26:7] 곧바름이 의인의 길인즉 지극히 곧바른 주께서 의인의 행로를 다시나이다.

♠ 6) 생명의 길

[시 16:11] 주께서 생명의 행로를 내게 보이시리니 주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토록 즐거움이 있나이다.

[행 2:28] 주께서 생명의 길들을 내게 알려 주셨으니 주의 얼굴로 내게 기쁨이 충만하게 하시리이다, 하느니라.

♠ 7) 십자가의 길

[마 16:24] ¶ 그때에 예수님께서 자기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지니라.

♠ 8) 기쁨의 길

[렘 31:13] 그때에 그 처녀가 춤추며 기뻐하되 젊은이와 늙은이가 다 함께 그리하리니 이는 내가 그들의 애곡이 변하여 기쁨이 되게 하며 그들을 위로하고 그들로 하여금 그들의 슬픔에서 벗어나 기뻐하게 할 것이기 때문이라.


PS


[렘 10:23] ¶ 오 {주}여, 내가 알거니와 사람의 길이 사람 자신에게 있지 아니하며 걷는 자의 걸음을 인도하는 것이 그 사람에게 있지 아니하니이다.

[시 86:11] 오 {주}여, 내게 주의 길을 가르치소서. 내가 주의 진리 안에서 걸으리니 내 마음이 하나가 되게 하사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게 하소서.

[계 15:3]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를 부르며 이르되, [주] [하나님] [전능자]여, 주의 일들은 크고 놀랍나이다. 성도들의 [왕]이여, 주의 길들은 의롭고 참되나이다.

아멘~!!!

인생의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주님께 영광과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 진리의성경 소개 = https://vona.co.kr/1037
♥ 구원 바로 알기 = https://vona.co.kr/601
♥ 중요 성경 교리 카테고리 = https://vona.co.kr/1116
♥ 말씀사역 후원안내 = https://vona.co.kr/1039


♥ 진리의성경 홈페이지 ☞ https://vona.co.kr
♥ 네이버밴드 ☞ https://band.us/@bibl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vona.co.kr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kingjamesbible
♥ 말씀묵상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YL2M6ob
♥ 카카오톡1대1상담 ☞ https://open.kakao.com/o/sIuM6ryc
♥ 이메일 ☞ vona@vona.co.kr


#KJV1611 #KJV #vona #vona.co.kr #진리의성경 #하나님 #예수님 #예수그리스도 #주님 #구세주 #하나님의말씀 #성경 #말씀 #성서 #생명수 #영생 #킹제임스 #킹제임스성경 #킹제임스흠정역 #킹제임스권위역 #킹제임스근본역 #진리 #구원 #복음 #개신교 #기독교 #침례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