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3 2

하나님께서 다시 역사 하시는 놀라움을 보여주는 단어 'RE' 에 대하여 [1부]

♥ 하나님께서 다시 역사 하시는 놀라움을 보여주는 단어 'RE' 에 대하여 [1부]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Notice 2] 영어 킹제임스 성경은 별도의 사전이 없이도 단어의 뜻을 스스로 정의해 주며, '최초 언급의 법칙'에 따라 가장 처음 나오는 해당 단어가 그 단어의 대표적 뜻을 정의 해주고, 성경 전체에서 해당 단어가 어떻게 사용 되는지를 풍성하게 보여줍니다. ★ 성경 전체..

성경말씀묵상 -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

♥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 맨 마지막인 성경 요한계시록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너희 모두와 함께 있으라는 말씀으로 대단원을 마치고 있습니다. 또한 은혜는 긍휼(불쌍하고 가엾게 여겨 도움을 제공)과 밀접하게 연관됩니다. 모두 주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22:21]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너희 모두와 함께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 1. 은혜로 인해 노아는 대홍수 심판에서 구원 받았습니다. [창세기 6:8] 그러나 노아는 {주}의 눈에 은혜를 발견하였더라 [엡 2:8] For by grace are ye saved through faith; and that not of yourselves: it is the gift of God: ♠ 2. 은혜는 사람에게 전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