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0 2

성경말씀칼럼- 반석이신 그리스도

반석이신 그리스도 (고전 10:3-4) 모두가 같은 영적 음식을 먹으며 모두가 같은 영적 음료를 마셨느니라. 그들이 자기들을 따라가던 영적 반석으로부터 마셨는데 그 반석은 그리스도였느니라. 이스라엘 백성은 하나님의 권능으로 이집트에서 나와 약속의 땅으로 향했습니다. 그들은 가나안 땅으로 가기 위해서 메마르고 거친 광야를 통과해야만 했습니다. 광야에는 먹을 것도 마실 것도 부족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자기 백성을 위하여 하늘로부터 양식을 내려주셨습니다. 그들은 40년 동안 광야 생활을 하면서 천사들의 음식인 만나를 먹었습니다. (시 78:24-25) 그들에게 만나를 비같이 내려 먹게 하시며 하늘의 곡식을 그들에게 주시매 사람이 천사들의 음식을 먹었으..

성경말씀묵상 – 잠언6장15절 (Proverbs 잠6:15) 죄인들에게 닥쳐 오는 재앙

💗 성경말씀묵상 – 잠언6장15절 (Proverbs 잠6:15) 죄인들에게 닥쳐 오는 재앙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6:15, KJV] Therefore shall his calamity come suddenly; suddenly shall he be broken without remedy [잠언 6:15, KJ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