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4 3

진리의성경- 소개 및 목차

♥ 진리의성경 소개 및 목차 ♥ 1. 진리의성경 소개. ♥ 2. 우리의 믿음과 신앙 정체성. ♥ 3. 당부의 말 ♥ 4. 모든 것은 하나님 그분의 기쁨을 위하여. ♥ 5. 후원 안내 = https://kingjamesbible.tistory.com/1039 ♥ 6. 회원 정리 공지 ♥ 7. 성경적 진리에 관한 중요한 교리 카테고리 ♥ 8. 영어 성경공부 및 모임 안내 ■■■■■■■■■■■■■■■■■■■■ ♥ 1. 진리의성경 소개. ★ 진리의성경 은 하나님의 말씀만을 최고 권위로 믿는 Bible Believer(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의 모임이며, 복음과 말씀을 선포하며, 바른 교리를 가르치고, 주님의 지체들인 성도들을 말씀위에 바로 세우고 섬기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완전히 보존해주신 최..

성경말씀칼럼 - 에스더가 왕에게 가까이 나아감

에스더가 왕에게 가까이 나아감 (에 5:1-2) 이제 셋째 날에 에스더가 왕비의 예복을 입고 왕의 집 안뜰 곧 왕의 집 맞은편에 서매 왕이 왕의 집에서 그 집의 문을 마주보며 자신의 왕좌에 앉아 있다가 왕비 에스더가 뜰에 선 것을 보았는데 이때에 그녀가 왕의 눈앞에서 호의를 입으니라. 왕이 손에 잡고 있던 황금 홀을 에스더에게 내미니 이에 에스더가 가까이 가서 홀의 윗부분에 손을 대니라. 아하수에로 왕은 암살 당할 뻔한 위기를 겪은 이후로 사전에 허락을 받지 않은 자는 함부로 자기에게 가까이 나아오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허락없이 왕 앞에 나타났는데 왕이 황금 홀을 내밀어 주지 않으면 그는 죽임을 당했습니다. 이 법은 왕비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에스더는 자기 민족을 위하여 왕 앞..

참믿음(faith)으로 창녀(harlot) 라합(Rachab)은 (히 11:31)

창녀 라합의 참믿음에 대한 말씀침례교회 윤성목 형제님의 좋은 글이 있어 소개합니다. ♥ 참믿음(faith)으로 창녀(harlot) 라합(Rachab)은 (히브리서 11:31) ♠ 히브리서 11장에는 몇 명의 여자가 나오는데 모세의 어머니(요게벳), 아브라함의 아내 사라, 그리고 창녀 라합 입니다. 라합은 가나안 땅에 사는 이방인이요, 가나안 족속이었습니다. 거기다 직업이 ‘창녀’ 였습니다. 개역 성경에는 ‘기생’ 이라고 번역했는데 이는 오번역이고, [창녀(harlot)]가 맞습니다. 아브라함이나 이삭은 가나안 여자 중에서는 절대 자신의 며느리를 얻지 못하도록 할 정도로, 가나안이라는 도시는 음란하고 죄악이 넘쳤습니다. 가나안은 종교적으로도 매우 악했는데 자식을 불에 태워 마귀들에게 희생물을 드리는 도시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