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5 2

성경말씀칼럼 - 잠이 오지 않을 때

잠이 오지 않을 때 (에 6:1-2) 그 밤에 왕이 잠을 잘 수 없었으므로 명령을 내려 연대기 기록들을 담은 책을 가져다가 왕 앞에서 그것들을 읽혔는데 거기서 발견된바 기록되기를, 모르드개가 아하수에로 왕에게 손을 대려 하던 빅다나와 데레스 곧 문을 지키는 자들이요, 왕의 시종장이던 두 사람에 대해 고하였다, 하였으므로 밤에 잠을 잘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리에 누워도 잠은 오지 않고 뜬눈으로 지새워야 하는 불면의 고통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알지 못합니다. (욥 7:4) 내가 누울 때면 말하기를, 언제나 일어날까, 언제나 밤이 지나갈까? 하며 날이 샐 때까지 하염없이 이리저리 뒤척이는도다. 밤에 잠이 오지 않는 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낮에 잠을 많이 자거나 에너지를 다 소모하지 ..

성경질문답변- 어린 아이들이나 정신지체아들은 죽으면 구원 받는가? 또는 휴거시 구원 받는가?

♥ 질문 : 어린 아이들이나 지각의 문제가 있는 이들은 죽으면 구원 받는가? 또는 휴거시 구원 받는가? ♥ 답변 : 죄를 인식하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이나, 지적 장애를 가져 죄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들은 죽거나 휴거시 모두 구원 받습니다. 이 부분은 말도 많고 논란이 많은 부분이지만, 우리는 성경이 말씀하시는 범위 내에서만 믿어야 하므로 성경 기준으로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개개인의 생각을 모두 내려 놓으시고 천천히 성경 말씀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선악을 알지 못하는 어린 자녀들은 거기에 들어간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신 1:37-39] {주}께서 너희로 인하여 내게 분노하사 이르시되, 너도 거기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그러나 네 앞에 서는 눈의 아들 여호수아는 거기에 들어가리니 그의 용기를 북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