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9 2

성경말씀칼럼 - 고발 당한 바울

고발 당한 바울 (행 24:5-6) 우리가 보매 이 사람은 전염병 같은 자요, 세상에 두루 퍼진 모든 유대인들 가운데서 선동을 일으키는 자며 나사렛 사람들의 분파의 주모자인데 그가 또한 가서 성전을 더럽히려 하므로 우리가 그를 붙잡아 우리 법에 따라 재판하려 하였나이다. 바울은 사람들에게 은혜의 복음을 전하다가 많은 핍박을 받았습니다. 유대인들은 그를 고발하여 재판정에 세웠습니다. 유대인들은 여러 가지 죄목으로 그를 정죄했습니다. 첫째, 그들은 바울이 전염병 같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전염병은 쉽게 다른 사람들에게 감염되며, 새로 감염된 사람들은 또다른 사람들을 감염시킬 수가 있습니다. 바울에게서 복음의 말씀을 듣고 구원받은 사람들은 복음의 증인이 되어 또다른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딤후 2:2..

성경말씀묵상 – 잠언9장5-6절 (Proverbs 잠9:5-6) 깨달음의 길 안으로 가라

💗 성경말씀묵상 – 잠언9장5-6절 (Proverbs 잠9:5-6) 깨달음의 길 안으로 가라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9:5-6, KJV] Come, eat of my bread, and drink of the wine which I have mingled. Forsake the foolish, and liv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