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2

성경말씀칼럼 - 우상에게 바치는 희생물

우상에게 바치는 희생물 (고전 10:19-20) 그런즉 내가 무엇을 말하느냐? 우상은 무엇이며 우상들에게 희생물로 바친 것은 무엇이냐? 그러나 내가 말하건대 이방인들은 자기들이 희생물로 드리는 것들을 하나님께 희생물로 드리지 아니하고 마귀들에게 드리나니 나는 너희가 마귀들과 교제하는 것을 원치 아니하노라. 구원받은 성도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몸에 참여한 자들입니다. 주님의 상과 잔에 참여한 자들이 마귀들의 상과 잔에 참여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그래서 바울은 고린도 교인들에게 우상 숭배를 피하라고 경고합니다. (고전 10:14) 그런즉 나의 극진히 사랑하는 자들아, 우상 숭배를 피하라. 그러면서 바울은 "우상은 무엇인가?" 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우상은 사람들의 기대와 염원을 담은 어떤 대상을 신격화한 ..

성경말씀공부 – 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 [6부] :하나님을 사랑함에 대해

💗 성경말씀공부 – 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 [6부]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 지난 시간들을 통해 ‘사랑(love)’과, ‘참사랑(charity)’의 차이점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음으로 받은 ‘참사랑(charity)’을 소유하여, 다른 이들에게 나누어 주는(give), 사랑(love)을 해야 하는 것이 가장 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