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9 2

성경말씀칼럼 - 보고 듣는 것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보고 듣는 것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벧후 2:8) 이는 저 의로운 사람이 그들 가운데 거하며 그들의 불법 행위를 보고 들으면서 날마다 자기의 의로운 혼을 괴롭게 하였기 때문이니라. 성경은 우리에게 "마음을 다하여 주를 섬기라." 고 하고, "네 마음을 지키라." 고 말씀하십니다. 이는 사람의 생각과 말과 행동은 모두 마음에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막 7:21-23) 속에서 곧 사람들의 마음에서 악한 생각, 간음, 음행, 살인, 도둑질, 탐욕, 사악함, 속임, 색욕, 악한 눈, 신성모독, 교만, 어리석음이 나오는데 이 모든 악한 것이 속에서 나와 사람을 더럽게 하느니라, 하시니라. 우리는 아담의 타락한 본성을 가지고 태어난 죄인들입니다. 그래서 우리 마음은 본래 악하며 죄의 유혹에 쉽게 넘어갑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1.03.09

성경말씀공부 – 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 [8부] : 사랑과 버려야 할 것들

💗 성경말씀공부 – 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 [8부] : 사랑과 버려야 할 것들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 하나님께서 우리가 사랑하는 것을 가만히 지켜 보시지만 않고, 사랑 하도록 도우신다는 것을 신명기 30장6절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신 30:6] 또 {주} 네 [하나님]께서 네 마음과 네 씨의 마음에 할례를 행하시고 네 마음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