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6 2

성경말씀칼럼 - 가장 소중한 책

가장 소중한 책 (시 19:10-11) 그것들은 금보다, 참으로 많은 정금보다 더 사모해야 할 것들이며 또 꿀과 벌집보다 더 달도다. 주의 종이 또한 그것들로 경고를 받나니 그것들을 지킬 때에 큰 보상이 있나이다. 중국 명나라 시대에 오승은이 지은 라는 소설에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이 삼장법사를 호위하여 불경을 가지러 천축국으로 가는 모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판 판타지 소설이지만 일정 부분은 역사적 사실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당 태종 시대에 현장이라는 승려가 있었습니다. 그는 경장, 율장, 논장에 능통하여 당 태종으로부터 삼장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당 태종은 그의 학식과 덕망을 높이 평가하여 나랏일에 사용하기를 원했지만, 그는 진리를 탐구하여 백성을 깨우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성경말씀묵상 – 잠언10장4절 (Proverbs 잠10:4) 부유하게 만드는 부지런한 손

💗 성경말씀묵상 – 잠언10장4절 (Proverbs 잠10:4) 부유하게 만드는 부지런한 손 💗 진리의성경(VONA.CO.KR) 그룹에서는 명확한 뜻의 전달을 위해 최종 권위인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일부 직접 한글 번역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KJV : 영어 킹제임스 성경 / KJV_REX : 영어 킹제임스 성경 직접 번역 / 킹흠정 : 킹제임스흠정역 (저작권 : 그리스도예수안에) / 한글킹 : 한글킹제임스(저작권 : 말씀보존학회) / 개역개정 : 개역개정 성경 (저작권 : 대한성서공회) [Proverbs 10:4, KJV] He becometh poor that dealeth with a slack hand: but the hand of the diligent maketh rich. [잠언 10:4..

반응형